티스토리 뷰

지능형스캔 얼굴인식 강화하는 갤럭시S9




IT 매체 <엔가젯>은 1월28일(현지시간) 삼성이 갤럭시S9에서 향상된 얼굴인식 기능을 도입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같은 내용은 삼성전자와 안드로이드를 전문으로 다루는 블로그 <삼센트럴>을 통해 알려졌다. 이 블로그는 ‘갤럭시노트8’의 운영체제 오레오 베타 버전 APK 파일을 분석해 ‘인텔리전트 스캔’ (

지능형스캔

) 기능을 발견했다.


이 기능은 전면 카메라를 기반으로 한 얼굴인식과 홍채 스캐너를 동시에 사용해 정확도와 보안성을 높인다. 또 주변 조명 환경과 관계없이 향상된 결과를 나타낸다. APK 파일에서 추출된 영상을 보면 낮이든 밤이든 얼굴인식과 홍채 스캐너가 동시에 사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기능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원문: 블로터)


삼성 갤럭시S9  지능형스캔

얼굴인식

잠금창치, 아이리스 스캐너 결합

삼성 갤럭시 S9는 얼굴 인식 잠금 장치와 아이리스 스캐너를 결합한 "지능형 스캔"기능을 제공합니다.

XDA 시니어 멤버 인 mweinbach 가 흥미로운 팁을 전달 했습니다 . 삼성 갤럭시 노트 8에 대한 최신 출시되지 않은 Android Oreo 베타 의 최신 설정 앱에 대한 APK 해체에 따르면 곧 출시 될 삼성 갤럭시 S9 및 갤럭시 S9 +의 새로운 기능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Intelligent Scan 이라고 불리는이 기능은 "얼굴과 홍채 스캐닝을 결합하여 낮거나 밝은 빛에서도 정확성과 보안 성을 향상시킵니다."

지능형 스캔 = 얼굴 잠금 해제 + 아이리스 스캐너?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 최신 Samsung Galaxy 기함에는 비밀번호의 생체 인식 입력에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홍채 스캐너가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8 , 갤럭시 S8 +, 갤럭시 노트 8은 모두 홍채 스캐너를 제공하지만, 소프트웨어에서 아무 것도 언급하지 않은 "인텔리전트 스캔"기능은 없습니다. 따라서 해체에서 발견 된 문자열은 삼성 Galaxy S9 및 Galaxy S9 +의 새로운 기능을 의미합니다.

mweinbach는 다음 비디오를 업로드했습니다.이 비디오는 삼성이 사용자에게이 기능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할 도움말 그래픽 일 것입니다.

지능형 스캔과 마찬가지로 표준 Iris 스캐너와 마찬가지로 화면이 켜지 자마자

Galaxy S9 / S9 +

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이 안면 인식 기술과 결합하면 지문 인증을 대체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텔리전트 스캔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확인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8의 독립형 아이리스 스캐너가 비슷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놀랍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이 기능에 대해 더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특히 2 월 25 일 에 공식 발표회에 가까워 질수록 더욱 그러합니다. 사양 , 모양 및 소매 상자의 대부분은 이미 유출되었으므로 너무 놀라운 것은 밝혀지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원문: xdadevel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