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가 놀란 쇼트트랙 여자 계주 , 오뚜기처럼 기적을 이루다

012345

영상캡쳐

쇼트트랙 여자 계주

기적의4분, 기적의레이스, 한국 진짜 강하다 외신의 놀라고 반응한 짜릿한 순간!!

다시봐도 믿겨지지 않는 영광의순간. 여자 계주선수들 정말 대단합니다. 정말 믿을 수 없는일이 벌어졌네요. 얼마나 많은 연습을 하면 이런 모습을 모여 줄 수 있는걸까요? 정말 영화속 각본없는 드라마처럼 쇼트트랙 여자 계주 선수들이 기적의 순간을 만들어 주었고 다른 선수들과 응원하는 전세계인들에게 활활 타오르는 불꽃의 씨앗을 전해주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다른 종목들도 전부 신기록 수립 소식으로 가득한걸보면 느껴집니다. 여느때보다 메달의 경쟁이 심하고 또 새롭게 4년 아니 그 이상을 땀흘리며 준비한 선수들의 투혼이 순간순간 전달되어지고 있고 그다지 흥미없었던 동계올림픽이 월드컵처럼 즐겁게 관람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고 있네요. 

 

"넘어졌는데 신기록!"..쇼트트랙 여자 계주 준결승 (풀영상) / SBS / 2018 평창올림픽 

출처: SBS뉴스


대망의 쇼트트랙 여자 계주 결승전은 2/20(화) 보실 수 있습니다.  결승전 그 감동적인 모습들을 상상해보며 , 오뚜기처럼 넘어져도 넘어지지 않은듯 일어나 기적의 4분 숨막히는 순간을 1위로 들어온 여자 계주팀이 있기에 금메달은 미리 준비된것처럼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쇼트트랙 여자 계주팀이 보여준 기적의 영상 자체만으로도 금메달 감입니다. 남은 게임 컨디션 최고조로 끌어올려 최고의 경기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전 세계서 극찬 쏟아진 '3천미터 쇼트트랙 여자 계주' 준결승전  

전 세계서 극찬 쏟아진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준결승전 영상
대표팀은 경기 중 넘어졌음에도 올림픽 신기록으로 결승에 진출해 관심을 모았다.
www.wikitre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