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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생활속 친구(Friend)처럼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가상현실(VR) IT용어는 요즘 어디서나 듣고 볼 수 있는 일상생활처럼 바뀌어가고 있다. 

첫번째로 2018평창 동계올림픽에 현장 및 종로 체험관을 방문하면 다양한 증강현실과 혼합현실이 적용된 인공지능(AI) 현장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 평창 동계올림픽 웹사이트에 방문만 해도 멋진 가상현실(VR)을 즐길 수 있다. 스키점프, 봅슬레이를 실제 선수처럼 가상현실(VR)로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잠깐 인공지능(AI), VR,AR,MR 용어정리를 하고나서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가상현실(VR)

증강현실( AR)

혼합현실(MR)

봅슬레이와 스키점프를 타보기로 하겠습니다.

인공지능(AI) 구현된 가상현실(VR)에 빠져들었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체험해보니 정말 타보고 싶네요. 이렇게 현실 구석구석에서 느끼고 볼 수 있는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최근 내수시장은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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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의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플랫폼 ‘클로바’가 샤오미 제품에도 들어간다.

네이버는 클로바의 생태계 구축과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클로바는 네이버의 AI 스피커 ‘웨이브’, ‘프렌즈’뿐만 아니라 LG전자LG유플러스 등 다양한 기기 파트너와 협약을 맺고 있으며 또 배달의민족 등 서비스 파트너도 넓혀나가고 있다. 지난 5일에는 검색 조직과 인공지능 플랫폼 조직을 ‘서치앤클로바’라는 조직으로 통합했다. 이를 통해 네이버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검색 서비스 고도화 작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네이버 최인혁 총괄부사장은 “이번 샤오미-여우미와의 제휴로 클로바를 통한 생활인터넷(IoT) 환경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라며 “클로바가 이용자들에게 일상생활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샤오미 흥 춰 글로벌전략담당 부사장은 “향후 한국 시장에서 출시하는 모든 샤오미 제품을 네이버의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를 통해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원문: 블로터 네이버-샤오미, 인공지능 분야 맞손 

네이버-샤오미, 인공지능 분야 맞손
샤오미 제품에서도 네이버 클로바를 부를 수 있다.
www.bloter.net

 최근의 시장동향 보도자료만 몇개 찾아봐도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

, 가상현실(VR)등 IT용어가 자주 보이는게 현실입니다.스마트폰이 급격한속도로 보급되어 생활의 필수품처럼된 현시점에서 인공지능(AI), 로봇산업등 발전하는 미래모습은 좋아 보이겠지만 점점 휴머니즘과 아날로그는 영화속 미래처럼 기계와 로봇 그리고 컴퓨팅 네트워크에 의존하며 지배되는 일은 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많은 응원과 함께 즐기시며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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