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앨범 /비디오/음원, Yellow Flower / 매일봐요


마마무 앨범

Yellow Flower

 


마마무 6집앨범 Yellow Flower 수록곡 별이 빛나는밤이 뮤직뱅크에서 대세 아이돌 워너원 vs 마마무 치열한 1위 다툼을 했던 곡이  마마무 앨범 Yellow Flower의 수록곡중 별이 빛나는 밤이네요. 처음 마마무 음원 발표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네요. 앨범 수록곡중 스페셜싱글 매일봐요, 별바람꽃태양 비디오 및 음원 또한 별이 빛나는 밤과는 색깔이 다르지만 인기많은 곡들입니다. 마마무 앨범 Yellow Flower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버젼과 별바람꽃태양 그리고 3월말 음원 공개한 댄스장르 앨범 매일봐요 (MAEIL BIO)를 감상해보시며 마마무의 매력있는 음색과 가창력을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마무 앨범

Yellow Flower

여행


[Highlight] 'yellow flower' 하이라이트 메들리

source: 카카오티비, RBW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MV 포스팅 방문하기

마마무 노래모음 별이 빛나는 밤, MAMAMOO Stary Night/Rud Boy




마마무 별바람꽃태양

MV (뮤직비디오)

[MV] 마마무(MAMAMOO) - 별바람꽃태양 (Star Wind Flower Sun)

source: 카카오티비, RBW


마마무 별바람꽃태양

가사(일부)

별 바람 꽃 태양 그리고 너야 음

별 바람 꽃 태양 그리고 너야 

그래서 다 너야 

같은 하늘 아래 오늘 같은 날에 

마주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


이건 오직 널 위한 나의 마음이야 

나의 마음이야

나의 마음이야

나의 마음이야 

이건 오직 널 위한 나의 노래야



마마무 매일봐요

비디오,음원 앨범공개



마마무 스페셜싱글 '매일봐요' 음원 공개

source: 카카오티비, RBW


마마무 매일봐요

가사 (일부)

널 보고만 있어도 

이렇게 마음이 벅차

또 한 걸음 다가가 볼까 

take it slow


더 숨길 수 없어서 

말할게 이제는 우리

매일 매일 매일


Oh 매일 봐요

매일 봐요

Oh 매일 봐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