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플라 / j.fla 유튜브 뮤직 챠트 상위랭크


제이플라

유튜브 뮤직 챠트 상위랭크

제이플라 / j.fla의 노래를 아직도 못들어 보셨다구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처음

제이플라 shape of you

를 듣는 순간 매력에 반해버리고 말았던 기억이납니다. 작년 연말 "유튜브 리와인드 2017 최고 인기" 챠트에서  j,fla의 커버드버젼 2위, 원곡인 에드시런 shpae of you가 1위에 올랐을때 제이플라 음악을 처음 접하게 되었죠. 유튜브 영상속의 제이플라는 머리를 올린채 심플한 의상을입고 마치 KPOP 녹음실처럼된 공간에서 음악이 시작되죠. 빌보드 및 해외 유명 뮤지션들의 노래를 커버드 버젼이지만 원곡이상의 멋짐을 보여주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fla

매력 (주관적 판단)

. 작고 야무져 보이는 동양계 서양인처럼 보이는 옆모습 

. 유창한 수준의 영어음악 가사전달력 

.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파워풀한 가창력과 리액션

. 익숙하지 않은 곡들에대한 j.fla만의 해석력과 감성 표현력


제이플라 shape of you

는 현재기준 조회수 1억4천3백만을 넘기는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j.fla가 부른 커버드버젼 다수의 음악들은 조회수 5천만을 넘기는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약 1달전에 유튜브로 업로드한곡이 j.fla Havana, 하바나 원곡은 소니뮤직 대표가수 카밀라 카베요 Camila Cabello 부른 곡으로 빌보드챠트 1위를 했던 명곡이기도 합니다.




제이플라

유튜브 뮤직 아티스트 순위 TOP100안에 들다.

Youtube Music TOP100(세계)  아티스트 부문 챠트를 조회하면 현시점 기준 제이플라 / j,fla 26위에 랭크되어있고, KPOP 대세 방탄소년단 BTS가 10위에 올라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1인 미디어 유튜버 활동으로 제이플라 / j.fla의 기록은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가창력과 전달력으로 보여준 유튜브 영상속의 제이플라의 음악들은 중독성있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아티스트 챠트 순위가 입증해주고 있듯이 제이플라 / 제이플라의 계속되는 커버드 버젼의 발표는 정말 기대되는 작품들이 많이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이플라

유튜브 공식사이트

제이플라  음악들리 유튜브 구독수 기록을 보유하다보니 교차편집이나 유사 편집 자료들이 유튜브에 많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제이플라의 유튜브 공식사이트는 https://www.youtube.com/user/JFlaMusic  입니다.   JFlamusic을 구독하시면 업데이트되는 곡들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이플라 Shape of you

커버드버젼 음악

Ed Sheeran - Shape Of You (cover by J.Fla)

source: JFlamusic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