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What is Love , 올킬 컴백



트와이스 올킬 컴백

What is Love 음원

트와이스 컴백 무대 다편의 영화를 패러디한 뮤직비디오 영상의 인기와 함께 What is Love 음원챠트를 올킬하며 음원시장을 트와이스(Twice)시대로 만들고 있네요. 2017년의 강한 대세 걸그룹임을 보여주었듯이  4/9 트와이스 컴백 신호가 올해도 연이어 승승장구 행진을 하며 기대치를 더욱 높일것이라는 전망입니다. 



트와이스 What is Love

언론 보도자료

트와이스 'What is Love?' 음원차트 올킬…박진영과 조합 또 통했다 

트와이스 'What is Love?'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What is Love?'가 음원차트를... 한편 트와이스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이어갈 계획이다(원문: 아시아투데이)


美 빌보드, 트와이스 컴백 집중 조명 "K팝 신 평정" 

9일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8연속 히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을 빌보드에서도 비중 있게 다뤄...(원문: 이데일리)


[M+뮤직차트]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로 음원차트 올킬…롱런 예고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롱런 차트 초읽기에 돌입했다.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로 2018년 첫 컴백을 알린 트와이스는 본격적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문: MBN)


[팝업차트]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차트 올킬…8연타 히트 이어간다 

10일 오후 7시 기준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는 멜론, 벅스, 지니, 엠넷, 올레뮤직... 또한 오늘(10일) 컴백한 엑소 유닛 첸백시의 신곡 '花요일(Blooming Day)'은 멜론 기준 5위에 올랐다. 첸백시의...(원문: 헤럴드POP)



트와이스 What is Love

가사 (일부)

What is Love 가사

What is love? 사랑이 어떤 느낌인지

I wanna know 하루 종일 웃고 있다는데

I wanna know 세상이 다 아름답다는데

I wanna know know know know

What is love? 언젠간 나에게도 사랑이 올까


트와이스 What is Love

MV

TWICE What is Love MV

 

sourrce: VL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