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블로그 포스팅 결산해 보며 



새해가 소리소문 없이 다가왔네요.

연말결산 !! 마무리 잘 하셨나요?

연말,월말,분기,월,주단위로 결산하는 기업들은 연말정산이 다가오고 있죠. 블로거들도 1인기업처럼 수익화 블로그를 포스팅하여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부 블로그 포스팅 만으로 돈을 잘 벌지는 않겠지만 취업난과 경제적 불투명성에 따른 재택,온라인 부업형태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블로그,앱테크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수익형 아이템들이 많지만 어떤것을 선택하든 끈기있게 최선을 다해야 성과를 볼 수 있다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블로그만 예를 들어봐도 블로그 포스팅 매일매일 작성하고 글올리고 노출여부, 네이버,다음,구글등 웹포털 상위노출 등을 서치하며 애타게 그리고 조급하게 바라보는게 수익형 블로그들이 공통으로 경험하게되는 과정일겁니다. 



하지만 서두르지 마세요.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최적화,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 애드센스로 돈벌기등등 인지도있는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 공개할만한 많은 수익이 발생하는 시점은 결코 순탄한 길이 아닌 많은 고민과 실패등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가져다준 결과라는 사실. 그분들의 초심 블로거들에게 전해주는 공통적인 의견들은 

블로그 포스팅 매일매일 작성해라.

멀리보고 쉽게 포기하자마라.

블로그 포스팅 400건 이상은 되어야 한다.

포스팅 삭제하거나 수정을 안하는게 좋다.

특정 주제를 일관성있게 포스팅해라 

연령층을 세분화해서 타켓팅해라


블로그 관련한 가이드형 말들에대한 답변을 전부 적어 드리기에는 본인 실력이 부족하여 글들만 나열했고 어드덧 티스토리 블로그의 포스팅 숫자가 400건에 임박하며 이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맞습니다. 절대로 조급하게 블로그를 키운다며  인위적으로 방문자수 늘리기 좋아요 늘리기, 포스팅 복제하기,불건전 주제글의 작성등등 유사 어뷰징 형태의 행동들은 안하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것입니다. 어느 단계에 다달으게되면 블로그저품질, 블로그 유사문서 등등 블로그 계정을 폐쇄하는 단계까지도 올 수 있기때문에 단기에 성과를 올리기보다는 중장기적으로 준비하며 가는게 일반적인 초보자들이 필히 알고 계셔야 할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본인도 중장기적인 미래보다는 현실에 직시하며 안타까워하는 경우도 많지만 수차례의 고비를 넘기고 현재진행형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상위 클라스 수익화를 위해 달려가며 2017년 한해를 아쉽지만 마무리하면서 연말즈음 연말결산 형태로 다양한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왔습니다. 2018년 새로운 변신을 꿈꾸며 "2017 사커딘 블로그 포스팅 결산"  리스트를  나열 해봅니다.


2017년 마무리하며 다양한 분야의 결산을 블로그 포스팅으로 작성한 2017 블로그 포스팅 결산 !! 


Goodbye 2017 굿바이 마이 셀프
Goodbye 2017 Happy New Year 2018 Goodbye 2017 굿바이 마이 셀프 Goodbye Adieu Bye 안녕 2017
soccerdin.tistory.com

 

불꽃축제 2018새해 인사로 핫한선물 가득
불꽃축제 2018새해 인사로 핫한선물 가득 2018 새해 무술년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축제의 장이 시작 되었습니다. 새해 해돋이 명소에서 해돋이를 지켜보며 새해 소원과 희망찬 밝은 모습을 기원하는 모습들, 세계 곳곳에서 시공간은 다르지만 새해 인사말을 카운트다운을 통해 불꽃축제로 보여주는 장관의 향연 등 수 많은 새해소식들을 볼 수 가 있는 즐거운 날입니다. soccerdin은 곳곳의 명소에서 카운트다운 하며 장관을 연..
soccerdin.tistory.com

 

MBC연기대상 김상중, 올해의 작품상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MBC연기대상 김상중, 올해의 작품상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2017 MBC 연기대상 프로그램이 올한해를 마무리하며 신인상부터 대상까지 발표되었습니다. SBS연기대상 및 KBS 연기대상은 올 한해의 마지막 날 12월31일 신년을 밝혀줄 재야의 종소리와 함께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7 MBC 연기대상 올해의 작품상으로 수상한 드라마 역적에서 열연한 배우 김상중이 영예의 수상을 했습니다. 홍길동 아역으로 나온 이로..
soccerdin.tistory.com

 

아이유 콘서트 '2017 투어 콘서트' 팔레트
아이유(IU) 콘서트 '2017 투어 콘서트' 팔레트 아이유 (IU) 2017 전국 투어 콘서트 관련한 영상이 공개되었네요. 투어 콘서트 팔레트에서 밤편지와 잼잼을 부른 모습은 어여쁜 공주와 같은 이미지로 펜들에게 다가와 크리스마스 선물 이상의 행복을 가져다 줬다는 예기들도 있네요. 영상속의 아이유의 노래는 CD를 틀어 놓은 듯한 라이브 콘서트 무대가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느껴지네요. 2017 MELON MUSIC AWARDS 대상을..
soccerdin.tistory.com

 

N스토어 2017 영화 Best10 총결산
네이버(Naver) N스토어 (Nstore) 2017 영화 Best10 총결산 유튜브등 각양각색의 온오프라인에서 2017 한해를 마무리하며 가장 인기 많았던 영화, 뮤직, 동영상, 앱등 Best10관련된 소식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달구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영화, 드라마, E-book,웹툰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들에 관해서 2017년 베스트 콘텐츠를 선별하여 네이버 N스토어 BEST총결산 현황을 발표했습니다. 그중에서 사커딘이 좋아하는 영화 장..
soccerdin.tistory.com

 

올해 인기 동영상 베스트 비디오
올해의 BEST VIDEO ' BEST of the Year' 2017 년에 발표 한 유튜브에서 공개된 최고의 동영상입니다 올해 인기동영상 베스트 비디오 (Best Video) source: People Are Awesome Best Videos of the Year 2017 | People Are Awesome Best Videos of the Year 2017 | People Are Awesome
soccerdin.tistory.com

 

 

구글플레이 '푸디' '리니지2레볼루션' 2017 올해의 앱, 게임 선정
2017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 구글플레이 발표 ‘2017 올해를 빛낸 앱 수상작과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수상작은 구글플레이 홈페이지(play.google.com)와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구글볼로그) Google Play | 2017 올해를 빛낸 앱 수상작 공개! Google Play |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수상작 대공개!
soccerdin.tistory.com
크리스마스 선물 검색 2017 해피크리스마스 (Happy Christmas)
2017 해피 크리스마스 ( Happy Christmas ) 센스있는 선물 2017년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선물은 어떤걸로 해야될지 고민이 많아요. 해마다 돌아오는 기념일 애인. 친구, 지인들에게 챙겨주고 싶은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가치있는 선물 뭐 없을까요 ? 네이버 그리고 구글 웹포털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네이버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검색 네이버 검색시 네이버 쇼핑 상단부에 표..
soccerdin.tistory.com

 

페이스북 동영상 올 한해 스토리를 인공지능 시스템처럼 만들어주다
페이스북 동영상 올 한해 스토리를 인공지능 시스템처럼 만들어주다 페이스북을 SNS 매체로 디지털마케팅, 온라인마케팅으로 아웃바운드 마케팅 개념으로 자주 사용한다. 디지털마케팅 용어에서 인바운드마케팅, 아웃바운드마케팅 이란 용어가 있다. 일반적으로 지금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완료한 포스팅은 검색시 유효키워드로 검색되어 다양한 웹포탈의 유입경로를 통해 블로그에 방문하게된다. 이 경우를 인바운드마케팅이라..
soccerdin.tistory.com

 

유튜브 조회수 인기 TOP10 Shape of you 원곡 이상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인기 TOP10 Shape of you 원곡 이상의 뮤직비디오 빌보드 TOP10의 33주 신기록을 세운 영국 싱어송라이터 에드시런의 'Shape of you'는 묘한 중독성을 가진 반복되는 리듬과 비트가 아직까지도 반복해서 듣게되는 곡중의 하나다. Shape of you는 많은 애청자들이 따라 부르고 즐겼지만 사람,동물부터 무생물까지도 인기를 전해준 노래가 아니었을까 상상해봅니다~ 마지막 남은 한장의 달력을 보며 한숨을 쉴지로..
soccerdin.tistory.com

 

유튜브 리와인드 2017 최고 인기 뮤비
올해 결산 유튜브 리와인드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 동영상 2017년 유튜브에 공개된 동영상 중 조회수, 시청 시간, 공유, 댓글, 좋아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인기 뮤비(뮤직비디오) 인기 동영상등을 유튜브리와인드 에서 발표했다. 올해 전 세계 유튜브 사용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17 인기 유튜브뮤직 1위: ‘Despacito’ : 유튜브 역대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운 루이스 폰시의 라틴 팝 ‘Despacito’ 2위..
soccerdin.tistory.com

 출처: Soccerdin Blog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