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Naver) N스토어 (Nstore) 2017 영화 Best10 총결산



유튜브등 각양각색의 온오프라인에서 2017 한해를 마무리하며 가장 인기 많았던 영화, 뮤직, 동영상, 앱등 Best10관련된 소식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달구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영화, 드라마, E-book,웹툰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들에 관해서 2017년 베스트 콘텐츠를 선별하여 네이버 N스토어 BEST총결산 현황을 발표했습니다. 그중에서 사커딘이 좋아하는 영화 장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N스토어 BEST 총 결산


N스토어 한국영화 BEST 10

아가씨

더킹

공조

불한당

청년경찰

마스터

범죄도시

택시운전사

당신 거기있어 줄래요

판도라


출처: 네이버 N스토어


N스토어 해외영화 BEST10

라라랜드

50가지 그림자

닥터 스트레인지

신비한 동물사전

미녀와 야수

히든피겨스

미스슬로운

스파이더맨:홈커밍

겟 아웃

나 다니엘 블레이크


출처: 네이버 N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 어떤 서비스를 하나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 마켓, 일반도서, 만화, 장르소설, 영화, 방송 콘텐츠 제공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무료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영화 선물은 하루에 1작품씩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합법적으로 공개된 DRM 무료 영화 콘텐츠나. 방송, 고전영화등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네이버 N스토어 외에도  곰TV  에브리온TV, 유튜브 무비콘 채널 등 다양한 사이트가 많이 있다고합니다.

출처: 네이버 N스토어


N스토어에서는 콘텐츠를 다운 또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즐기는 영화이기 때문에 최신 상영 작 또는 2017년 개봉 작 기준이 아니라 가장 많이 다운받거나 즐겨본 데이타등을 집계하여 'BEST총결산"을 발표한것입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개봉작중 BEST를 선정한다면 영화진흥위원회등의 공식 사이트 자료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12월 중순 영화진흥위원회에서 발표한 인기 영화 작품으로는 한국.북한의 핵전쟁에 대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200만명 고지를 향해 달려가는 '강철비' 하지만 예상외로 많은 수의 차이는 있지만 2위로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등 재미있는 영화들이 상영중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즐거운 문화생활 즐기는 여유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