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극전사 23인 러시아 월드컵 축구대표팀 귀국, 6/29 인천공항


월드컵 축구대표팀 귀국

태극전사 인천공항 귀국

2018년 6월29일 인천공항으로 러시아 월드컵 축구대표팀이 귀국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대표팀 태극전사의 해단식을 시작으로 태극전사 축구대표팀의 환영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귀국시 성난 팬심과 다르게 2018 월드컵 축구대표팀 태극전사에게 대한민국 국민들은 따듯한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했습니다. 16강 진출을 하지못한 월드컵 조별리그 경기성적은 1승 2패로 조별리그 탈락의 결과는 똑같았지만 4년전과는 큰 차이점이 있다는걸 알고 계실겁니다. 스웨덴과 멕시코,독일이 경기상대였던 F조 죽음의조와 경기는 아쉽게도 2패지만 , 태극전사의 투혼과 끈기로 월드컵 조별리그 F조 3차전서 '세계 최강' 독일을 상대로 투혼의 2-0 승리를 거두고 자랑스럽게 귀국했습니다. 월드컵 역사상 최고의 이변을 기록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태극전사들에게 모두 힘찬 응원의 박수를 다시한번 보내드립니다. 이럽 러시아 월드컵은 최종 엔트리 발표하는 순간까지도 부상자도 많았고, 러시아 월드컵 경기장에서도 부상자가 속출했습니다. 박주호,기성용,구자철 선수들을 비롯한 태극전사들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기성용을 제외한 태극전사들이 귀국했는데 기성용은 이적관련하여 러시아 월드컵 경기직후 영국으로 출발했다고합니다. 러시아 월드컵 활약의 주역이된 갓현우, 조현후 골기퍼의 슈퍼 세이브 선물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보낼 정말 시원한 소식이었습니다. 세계에서 주목했고 극찬한 조현우 선수..기성용, 조현우선수가 리버풀에서 함께 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정말 좋겠습니다.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최종결과를 교휸삼아 다시 최선을 다해 도전하길 바랍니다. 태극전사 월드컵 대표팀은 축구대표팀 해산이후 내년 1월 아시아컵에 대비하여 많은 준비를 할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레전드 손흥민의 군복무 이슈가 남아있어 토트넘과의 긍정협상을 통해 출전 소식이 전해지는 좋은 결과를 기대해봅니다.



월드컵 축구대표팀 귀국

언론보도 자료


[월드컵] 독일전 승리에 태극전사 귀국길에 '호박엿 대신 꽃다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귀국시 태극전사들에게 '호박엿'을 던졌던 성난 팬심은 4년 만에 응원의 목소리로 바뀌었다. 비록 1승 2패로 조별리그 탈락의 결과는 똑같았지만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F조 최종전에서 '세계 최강' 독일을 상대로 투혼의 2-0 승리를 거두고 귀국한 태극전사에게 팬들은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원문: 연합뉴스)



[속보] '유종의 미' 월드컵 축구 대표팀 귀국

'주장' 기성용 제외한 태극전사 22명 귀국 '1승 2패' 대표팀, F조 3위로 16강행 좌절 아시아팀 최초로... (원문: YTN)


‘유종의 미’ 월드컵 축구 대표팀, 29일 오후 귀국 

세계 최강 독일을 꺾으면서 유종의 미를 거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8 러시아 월드컵 일정을 마치고 29일 귀국한다. 한국 대표팀은 국제축구연맹(FIFA)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1승2패로 16강 진출에.. (원본: 동아닷컴)


독일 꺽고 귀국한 월드컵 축구 대표팀

2018러시아월드컵에서 세계랭킹 1위 독일을 완파하고 유종의 미를 거둔 한국 축구 대표팀이 29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해 인사를 하고 있다(원문:뉴스1)


귀국한 월드컵 축구 대표팀 '파이팅!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일정을 마친 한국 축구대표팀이 2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귀국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원본: 천지일보)


[MD포토] 러시아월드컵 축구대표팀 해단식에 계란 세례 

한국 축구대표팀이 2018 러시아월드컵을 마치고 2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뒤 일부팬의 계란 세례를 받았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2018 러시아월드컵 16강 진출이라는 목표를 이루지는 못했지만...(원문: 마이데일리) <= 나쁜사례



월드컵 축구대표팀 귀국

축구대표팀 오늘 귀국…다음 목표는 ‘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귀국 / 연합뉴스 (Yonhapnews)



월드컵 축구대표팀 귀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