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정석 거미 결혼 발표 , 하반기 새로운 시작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의  결혼 소식이 발표 되었습니다.조정석은 22일 갑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다며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펜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알려 드린다며 펜카페에 글을 올려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조정석과 거미의 양측 소속사에서도 공식적으로 조정석과 거미의 결혼 사실을 인정했고 보도자료도 발표했다고 합니다. 조정석과 거미 양측 소속사는 정확한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올 하반기 가을에 결혼 예정이며 준비중으로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직계 가족들만 모시고 진행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는 내용을 전달해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조정석 거미 결혼

발표

조정석-거미, 올 하반기 결혼…"축복해달라"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올 가을 결혼합니다. 거미의 소속사는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올해 하반기 결혼할 예정"이라며 "양측 직계 가족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원문: 연합뉴스TV)

조정석-거미, 올 하반기 결혼…"축복해달라" 



조정석 거미 결혼

발표 친구에서 연인사이로

한밤의 TV연애는 3년전부터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의 인연이 있었음을 알게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조정석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 거미는 실력파가수로 2003년 데뷔하여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왔습니다. 많은 OST를 통해 OST의 여왕으로 불려질정도의 실력파 가수 거미는 배우 조정석과 자연스럼게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조정석측 소속사와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보도자료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배우와 가수의 사적인 사생활이기때문에 추측보도나 과잉취재는 자재해 주실것을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거미-조정석, 사실 3년 전부터 … ‘친구에서 연인으로’



조정석 거미 결혼

 거미 OST여왕 ♡ 조정석 인기제조기

OST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곡들로 화제의 드라마 OST로 유명했던 곡들중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그 겨울 바람이분다등으로 전국을 심쿵하게 했던 이 노래들이 바로 실력파 가수 가수의 작품임을 알고 계실겁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중 복면가왕에서도 4연승을 차지하며 눈길을 끈적도 있습니다.복면가왕 33~42회 - 13대/14대/15대/16대 복면가왕 4연승을 차지했던  복면가왕 코스모스도 기억에 많이 남아있는 장면중 하나입니다. 해피투게더에서 에일리와 거미의 애창곡 바꿔 불르기를 통해 명불허전 OST 여왕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배우조정석은 드라마 투깝스에서 차동탁 형사로 주연을 맡으며 인기 배우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비롯한 다수의 작품과 뮤지컬과 영화등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있습니다. 영화는 납뜩이로 출연한 건축학개론을 통해 그 재능를 보여주었고 그 이후로 관상, 최고다 이순신,역린,나의사랑 나의신부,형, 푸른바다의 전설,엑시트등 많은 작품 활동을 통해 인기제조기처럼 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