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벤 이별의 그늘 불후의명곡 박주연 작사가, 벤신곡 열애중 소개


벤 이별의 그늘

불후의명곡 박주연 작사가

불후의명곡 작사가 박주연편입니다. 맑고 감성 풍부한  앨범으로 돌아온 벤은 윤상의 원곡 가사 문득 돌아보면 같은 자리지만 난 아주 먼 길을 떠난 듯 했어 만날 순 없었지 한번 어긋난 후 나의 기억에서만 살아있는 먼 그대 난 끝내 익숙해지겠지 그저 쉽게 잊고 사는 걸 또 함께... 밴 신곡 열애중 뮤직비디오의  영상을 삽입해 "윤상 이별의 그늘"로 4연승 행진을 달리며 벤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었습니다. 


벤 - 이별의 그늘

불후의명곡



벤 열애중

 

벤 신곡

열애중 - 벤 (Love, ing - BEN)

뮤직뱅크


벤 열애중 가사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겐 

끝이 아닌 것만 같아서

다른 사랑 중인 너지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나도 너만큼만 헤어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행복하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매일 이별하고 있지만 아직 너를 기다리는 중


나도 너만큼만 못되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나빠지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아무도 모르게 여기서 널 멈추면

정말 이별이 될까 봐 그게 마지막이 될까 봐


널 후회하는 중

누구보다 너를 많이 원망하는 중

미워해도 미워한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를 잊고 살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