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닝 칸영화제 최고 평점, 유아인/이창동감독/스티븐연/전종서 Burning


버닝 (BURNING, 2018)

영화 버닝은 5월 17일 개봉되었습니다. 이창동 감독 연출과 각본을 맡은 작품으로 유아인,스티븐연,전종서가 출연하는 버닝은 원작이 하루키소설 헛간을 태우다를 모티브로 만든 미스터리물입니다.다시 한번 이창동 감독의 섬세한 스토리텔링이 기대되는 영화 버닝 드디어 영화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버닝은 제71회 칸영화제 공식 경쟁부문 초청작품으로 최고 평점을 받으며 황금종려상에 한발 다가선 기대작입니다. 이창동 감독은 영화 버닝이 이야기는 오늘 시점에 한국을 살고 있는 젊은이들이 이야기라고 합니다. 


버닝 줄거리

유아인(종수), 스티븐 연 (벤), 전종서 (해미) 세 사람의 만남과 그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시크릿하고 강렬한 이야기가 버닝(Burning) 영화의 핵심 줄거리입니다. 유통회사 알바생으로 일하는 유아인은 어느날 우연히 어릴적 동네 친구 전종서를 만나고, 당황스럽게도 아프리카 여행을 떠나며 고양이를 맡긴다, 여행에서 돌아온  전종서는 정체불명의 남자 스티븐 연과 함께 나타나지만 그는 무슨 일을 하는지, 왜? 전종서 곁에 머무는지 도대체 의문 투성뿐인데... 유아인에게 비밀스러운 자신의 취미를 고백하는 스티븐 연, 그 때부터 유아인은 무서운 예감에 사로잡히는데...



버닝 칸영화제

언론보도 자료

'버닝' 칸영화제 평점 최고점 받아..황금종려상 수상 가능성은? 

16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열린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영화 ‘버닝’의 관계자들이 공식 상영을 앞두고 인사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제작자 이준동, 배우 스티븐연, 전종서...(원문: 세계일보)


'버닝' 칸 경쟁작 중 현재까지 최고 평점…황금종려상 수상할까 

'버닝' 해외포스터 / 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버닝'이 칸 영화제 경쟁작 중 현재까지 최고 평점을 기록 중이다. 지난 16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각) 칸 뤼미에르 대극장을 열광으로 물들인...(원문: 스포츠투데이)


이창동 ‘버닝’, 칸영화제 호평 속 수상 기대

이창동 감독의 신작 '버닝'이 칸 국제영화제에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으며 수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버닝은, 현지시각 16일 밤 진행된 공식 상영에서 5분간 기립 박수를 받은 데 이어 칸영화제 공식...(원문:KBS뉴스)


칸 첫 선 '버닝', 5분 기립박수…거장의 화려한 컴백 

16일(이하 현지시각) 오후 6시 30분 제71회 칸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 팔레드페스티벌 뤼미에르대극장에서 영화 '버닝'(감독 이창동, 제작 파인하우스필름, 나우필름)의 프리미어가 진행됐다. 올해 영화제의...(원문:조이뉴스24)



버닝 하루키 소설

원작



 

버닝 예고편

 BURNING, 2018

영화 버닝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