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차인표 , 내대영 이승기 도플갱어


집사부일체 차인표

18번째 사부와의 만남

나대영


이승기 도플갱어가 나타났습니다. ㅍㅎㅎ 정말 승기의 형을 본 듯한 느낌을 집사부일체 출연진도 느낄 정도로 많이 닮았네요. 방송을 보고 배꼽을 잡았습니다. 집사부일체 8번째 사부로 등장한 차인표, 멋짐 뿜뿜 매력과 분노의 양치질, 화산같은 화난모습 등 연기부분에서 개인의 확실한 색깔을 가진 배우중 한명이 차인표가 아닐까합니다. 52세의 나이인데도 젊음의 혈기 왕성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게 집사부일체 16회에서 매력 포인트로 느껴지네요. 집사부일체 사부와 조감독을 맡아줄 4명의 집사부 후보들의 자기소개 및 PR. 최초 광탈한 양세형 ㅋㅋ, 한마디만 하라는데 12마디를 했다는 차인표의 한마디 ~~ 마지막까지 박빙의 경쟁 후보를 제치고 나대일 이승기가 차인표의 영화감독 조감독을 맡게되는 과정의 모습들을 너무 즐겁고 유쾌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집사부일체 8번째사부 이승기 도플갱어 차인표의 활약이 기대 됩니다.

차인표, 나대는(?) DNA 방출 “이승기 성격 나랑 같아”

source: 집사부일체,sbs



집사부일체 차인표

이승기 도플갱어


조감독으로 결정된 이승기 바로 쿠당탕 사고를 치는데, 이때부터 모든 장면마다 감독 차인표와 조감독 이승기의 행동들이 마치 이승기가 세월이 흘렀을때 모습을 본다며, 전부 박장대소를 하네요. 영상을 보면 이승기 도플캥어, 데칼코마니 정말 인정 할 수 밖에없는 장면들을 순간순간 폭소와 함께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승기 도플갱어

차인표 데칼코마니

 검증

매순간 최고의 열정 

기승전NA 자랑하기

기념사진마니아

피보다 진한 나대 염색체

나대영 나대일 이승기 두명

만장일치 형제 같아요 ~~



이정도만 봐도 차인표 감독이 조감독 이승기 형이라 할정도로 많이 닯았다고 느끼실겁니다. 집사부일체 16회 8번째 사부 차인표가 감독으로 찍게될 영화는 해외에서 그무대를 인정받은 개그맨들이 꾸미는 넌버벌코미디그룹 옹알스의 모습을 다큐화한 영화를 찍게되는데, 감독 조감독의 활약은 17회 집사부일체 본방사수 하시길 !!

차인표·이승기, 나대 형제 입성 ‘눈물 폭소’는 덤!

source: 집사부일체,s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