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공부 음선생 깐깐한 선택,음악학원/보컬학원


음악학원 음선생

원하는대로 배울 수 있는 음악 "음선생"  은 2017년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된 협약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수준높은 강사와 멘토의 정보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누구에게나 질 높은 교육의 기회와 음악인들이 소통할수있는 "음선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유명 교수님들에게 레슨 받는것도 가능하며, 수강전 본인과 맞는 강사,멘토를 선택할 수 있는 음선생 선택의 자유 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악공부 음선생 어떤분들에게 필요할까요?

원하는 실용음악대학에 합격하고 싶다.

음악인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이 필요하다.

음악학원

실용학원

보컬학원

보컬입시학원

찾는다.

엄선된 강사와 멘토제를 통해 음악인을 만들어간다.



음악인을 위한

음선생





원하는 대로 배우는 음악, 지금 상담 신청하세요(17세~26세 가능)
PICKME  원하는 대로 배우는 음선생
[PICK ME 원하는 대로 배우는 음악] 내가 원하는 선생님, 내가 원하는 시간,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진행하는 음선생의 특별함을 만나보세요! 1. 투명한 강사정보 : 모든 수강생들에게 투명한 강사정보를 공개합니다. 2. 깐깐한 강사등록 : 음선생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강사를 등록합니다. 3. 대학 선배 1:1 매칭 : 내가 원하는 대학 선배와 1:1 매칭 가능합니다. 4. 확실한 사후관리 : 음선생은 매칭 후 관리도 책임집니다. 5. 선택 전 테크 강사영상 : 미리보는 강사영상으로 실력 확인 6. 생생한 화상레슨 : 거리의 제한 없이 원하는 강사와 레슨 시작! [음선생에게 물어보세요] 1. 음선생 선생님은 어떻게 선택되나요 - 화상 원격교육을 통해 거리에 제한이 없고, 해외 유명 대학 교수님과도 레슨이 가능합니다. 2. 음선생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 음선생은 중간에서 연결만 해주는 것이 아닌 사후 관리를 제공하며, 레슨 내용을 정리하여 악보 및 레슨에 필요한 자료들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3. 레슨 예약 시 불편한 점은 없나요? - 간편한 예약 시스템과 강사-멘토 정보와 함께 바로 연주 및 공연 영상 보기 기능 4. 선생님이 외국에 사시는 외국인 이신데요? - 화상 원격 교육 : 페이스톡과 스카이프를 이용하여 거리에 제한 없이 원하는 강사에게 레슨 가능 - 번역 프로그램 : 해외 유명 대학 교수님에게 레슨을 받을 시 네이버 스마트 보드를 카카오톡에 연동시키거나 스카이프 번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외국어에 자신이 없어도 실시간으로 번역이 가능해 의사소통의 문제가 해결

제휴마케팅 업체 협조지원하에 AD관련 글작성합니다.


[PICK ME 원하는 대로 배우는 음악]
내가 원하는 선생님, 내가 원하는 시간,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진행하는 음선생의 특별함을 만나보세요!

1. 투명한 강사정보 : 모든 수강생들에게 투명한 강사정보를 공개합니다.
2. 깐깐한 강사등록 : 음선생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강사를 등록합니다.
3. 대학 선배 1:1 매칭 : 내가 원하는 대학 선배와 1:1 매칭 가능합니다.
4. 확실한 사후관리 : 음선생은 매칭 후 관리도 책임집니다.
5. 선택 전 테크 강사영상 : 미리보는 강사영상으로 실력 확인
6. 생생한 화상레슨 : 거리의 제한 없이 원하는 강사와 레슨 시작!


음악공부 음선생

궁금하면 물어보세요.

1. 음선생 선생님은 어떻게 선택되나요
- 화상 원격교육을 통해 거리에 제한이 없고, 해외 유명 대학 교수님과도 레슨이 가능합니다.
2. 음선생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 음선생은 중간에서 연결만 해주는 것이 아닌 사후 관리를 제공하며, 레슨 내용을 정리하여 악보 및 레슨에 필요한 자료들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3. 레슨 예약 시 불편한 점은 없나요?
- 간편한 예약 시스템과 강사-멘토 정보와 함께 바로 연주 및 공연 영상 보기 기능
4. 선생님이 외국에 사시는 외국인 이신데요?
- 화상 원격 교육 : 페이스톡과 스카이프를 이용하여 거리에 제한 없이 원하는 강사에게 레슨 가능
- 번역 프로그램 : 해외 유명 대학 교수님에게 레슨을 받을 시 네이버 스마트 보드를 카카오톡에 연동시키거나 스카이프 번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외국어에 자신이 없어도 실시간으로 번역이 가능해 의사소통의 문제가 해결

음악공부 음선생

상담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