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의선택 식품성분확인 어플로 선별하자

식품성분확인어플 엄마의 정성으로 첨가물 미리 확인하자

스마트폰 어떤 어플들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메신져인 카톡이나 스마트폰 유틸리티, 돈버는어플등등 다양한 앱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어플을 설치해야할지 고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어플들중에 광고홍보사에서 디지털마케팅 제휴광고로 올라온 APP중에 이런 종류 있네요. 식품첨가물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도 앱으로 정보파악이 가능한 어플이 있다고합니다.  

식품성분확인어플

엄선

식품성분확인어플 엄선 설치하기

식품첨가물, 알고 드시나요?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식품 첨가물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에겐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라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 알기 쉽지 않았죠. 그래서 글로벌 기관인 EWG · FDA · IARC 등의 기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식품 주의성분을 보기 쉽게 제공하는 ‘엄선‘이라는 어플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상품명을 입력하거나, 엄선eye로 제품 전면을 찍어보기만 하면식품 주의성분은 물론, 영양성분과 알러지 성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품톡이라는 생생한 리뷰를 통해서 성분 외의 다양한 정보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제 장 보기 전엔 꼭 엄마의 선택 ‘엄선’하세요.

식품성분확인어플

엄선

설치해볼까요
.

식품첨가물, 알고 드시나요?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식품 첨가물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에겐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라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 알기 쉽지 않았죠. 그래서 글로벌 기관인 EWG · FDA · IARC 등의 기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식품 주의성분을 보기 쉽게 제공하는 ‘엄선‘이라는 어플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상품명을 입력하거나, 엄선eye로 제품 전면을 찍어보기만 하면 식품 주의성분은 물론, 영양성분과 알러지 성분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품톡이라는 생생한 리뷰를 통해서 성분 외의 다양한 정보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제 장 보기 전엔 꼭 엄마의 선택 ‘엄선’하세요!


IT관련분야의 기술들은 정말 너무 빠르게 앞서가고 있습니다. AI,VR이니 용어조차 이해하기 어렵고 다양한 종류가 쏟아져 나오는통에 머리가 아플지경이죠, 이 많은 정보가 정말  필요로할때 어디 있는지 찾는것 조차 일일때도 많더라구요. 하물며 개인 데스크탑 PC에 있는 자료 찾기도 어려워지다보니 꼼꼼한 메모와 기록등을 잘 해놓은 좋은 어플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들어 AI 인공지능 어플들도 개발되어 사용중인것들이 있으니 점점 기능이 좋은 어플들을 사용할 수 있을겁니다.

IT관련 광고홍보 제휴업체 협조하에 작성하는 많은 정보들 함께 올려 봤습니다.


[갤럭시노트8 구입 시 혜택사항] EVENT. 고급사은품 증정 -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고급 사은품을 100% 증정해드립니다. 보조배터리 · 휴대폰 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 셀카봉 · 블루투스 스피커 · 셀카 렌즈 · 차량용 충전기 · 차량용 거치대 · 블루투스 이어폰 · VR BOX EVENT. 최고급사은품 1종 증정 (추첨) -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아래 최고급 사은품을 추첨하여 1가지 증정해드립니다. LG 노트북 1명 · LG UHD TV 1명 · LG 일체형 PC 2명 · SONY 플레이스테이션4 5명 · 목 어깨 마사지기 10명 [휴대폰 구매 절차] 온라인 상담신청 - 상담원 해피콜 - 배송 - 수령 및 개통 ※ 사은품은 개통 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최저가 휴대폰 · 버스폰 · 공짜폰 · 중고폰 · 알뜰폰 정보를 모비톡 하나로! 스마트폰 싸게 사고 싶은데 다 찾아봐도 어려우신가요, 이제 모비톡에서 확인해보세요. 공동구매 · 스팟좌표 · 지원금 정보 · 요금 할인 정보, 특별 이벤트까지 모두 확인해보세요. [모비톡 서비스 기능 안내] - 성지폰 · 버스폰 · 히트폰 영역을 통해 원하는 휴대폰을 한눈에! - 실시간 지원금 정보로 공짜 스러운 타이밍을 잡으세요. - 휴대폰 가격 비교 및 휴대폰 요금 계산기 제공 - 대리점 15% 추가 지원금 의무화, 호갱 방지 모비톡이 한 걸음 앞서가겠습니다. - 중고장터로 안전하고 간편한 중고폰 거래, 택배 벽돌은 이제 그만, 수수료 무료화, 중고 휴대폰 거래 원스톱! - 경쟁사와 차별화된 기종별 리스트, 원하는 휴대폰만 콕콕 집어 확인하세요 - 선택한 상품의 금액이 왜, 얼마인지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 매달 내는 이자 총 얼마나 될까요, 할부이자 계산기를 사용해보세요. - 국내 최초 대리점 지도 오픈, 더 이상 발품팔 필요가 없어요. - 집 나가면 개고생, 휴대폰 가격을 각 대리점마다 비교해 보세요. - 모든 핸드폰 스팟 · 이벤트 · 엠톡 - 매달 내는 이자 총 얼마나 될까요, 할부이자 계산기를 사용해보세요. - 국내 최초 대리점 지도 오픈, 더 이상 발품 팔 필요가 없어요. - 집 나가면 개고생, 휴대폰 가격을 각 대리점마다 비교해 보세요. - 모든 핸드폰 스팟 · 이벤트 · 엠톡 정보를 담고자 노력했습니다, 다양한 정보로 궁금증을 확실하게 풀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