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Netflix) 는 어떤 기업인가




넷플릭스 ( Netflix ) 기업

넷플릭스 기업은 스트리밍 비디오, 온 디멘드 비디오등의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넷플릭스코리아 한국지사가 있을정도로 자산 규모가 상당한 규모의 다국적 기업이다. 2016년 기준 총자산 135억달러이며, 총 매출은 88억달러로 창업자는 리드 헤스팅즈이다.


넷플릭스라는 이름은 인터넷(NET) 영화(flicks)에서 따왔다. 리드 헤스팅즈가 넷플릭스를 창업할 당시부터 인터넷으로 영화를 유통할 생각을 꿈꾸고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처음부터 스트리밍 방식으로 콘텐츠를 유통한 것은 아니다. 1997 넷플릭스는 비디오와 DVD 우편·택배로 배달하는 서비스로 시작했다. 인터넷 스트리밍까지 사업을 확장한 그로부터 10 뒤인 2007년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넷플릭스 -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 (용어로 보는 IT)

 

인터넷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미국의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로, 1997년 인터넷을 통해 DVD를 우편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로 사업을 시작했다. 2009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해 인터넷에 연결만 되면 컴퓨터, 스마트폰, 텔레비전, 게임기, DVD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100여 개의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어디서나 쉽게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으로 기반을 크게 넓혔다. 2012년을 기준으로 미국은 4가구 중 1가구가 넷플릭스에 가입해 있으며, 연 매출은 4조 원에 달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넷플릭스 [Netflix] (트렌드 지식사전, 2013. 8. 5., 인물과사상사)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넷플릭스 (Netflix) 미드 프렌즈 전체 시즌 공개

미드 ‘프렌즈’ 전 시즌이 넷플릭스에 공개됐다. 90년대 미드의 정석이자 영어 회화의 입문작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프렌즈’를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 수많은 팬을 거느린 영드 ‘셜록 : 시즌4’도 전격 공개했다

 

넷플릭스, 미드 ‘프렌즈’ 전체 시즌 공개
미드 '프렌즈' 전 시즌이 넷플릭스에 공개됐다. 90년대 미드의 정석이자 영어 회화의 입문작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프렌즈'를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 수많은 팬을 거느린 영드 '셜록 : 시즌4'도 전격 공개했다. 한 번도 안 본 적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적은 없다는 '프렌즈'를 이제 넷플릭스에서 365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에피소드들을…
www.bloter.net

 출처: 넷플릭스 블로터 보도자료


넷플릭스 (Netflix) 코리아- 인터넷으로 TV프로그램과 영화를 언제어디서나 자유롭게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오늘부터 무료로 이용하세요.
www.netflix.com

 출처: 넷플릭스 오리지날

넷플릭스  (soccerdin이 추천하는 미드 사이트)  Netfli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