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포켓몬고 제로레이팅 통신비 절감 효과 톡톡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3 나이언틱社와 제로레이팅 서비스를 제휴한 이후 10월까지 215 TB(테라바이트)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했다. 게임 이용 고객은 누적 33억원의 통신비를 절감한 셈이다.

무료 데이터 혜택은 고객 호응에 발맞춰 내년 3월까지 연장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 4500 대리점을 게임 포켓스톱, 체육관으로 운영하며 평균 1000 회에 이르는 SK텔레콤 브랜드 노출도 지속한다.

SK
텔레콤 조사 결과 포켓몬고 이용자의 제로레이팅, 포켓스톱 제휴 혜택 만족도는 80% 달했으며 이용자 대비 가입 회선 해지율이 30%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데이터 사용에 민감한 10~20 고객의 해지율이 크게 낮아졌다.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가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미국과 일본에 이어 세계 3번째로포켓몬 페스타행사가 4일부터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주변에서 열린다. 희귀 포켓몬이 출몰하고 각종 이벤트를 즐길 있다.



일본 행사는 10일간 200 명이 참가해 네트워크 장애가 수시로 발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포켓몬 코리아는 한국 행사에 100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SK
텔레콤은 행사 기간동안포켓몬 페스타행사장에서 이동식 기지국, A/S센터를 운영해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행사장 부스와 전국 70여개 대리점에서 35000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 7만장을 증정한다.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포켓몬고 주요 이용자가 10대와 40대인 만큼 가족이 즐길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누릴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이라고 강조했다.


[광고홍보 마케팅] - 입소문마케팅 CEO가 말하는 제휴광고, 소문내기, 포인트적립등 멀티영상으로 텐핑 마스터하기

[일상생활 정보] - 스타트렉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베스트 에피소드 공개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SK텔레콤 전국 75개시·31개군으로 4.5G 서비스 지역 확대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인공지능 누구 1천만 이용 T맵에 첫 탑재

[일상생활 정보] - 누구 누규 인공지능 "누구" 포켓몬 에디션 출시

[일상생활 정보] - 포켓몬 고 플러스 웨어러블 기기로 포켓몬 잡는 동영상


웨어러블로 포켓몬 잡는다 ‘포켓몬 고 플러스’
포켓몬 잡는다고 온종일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는 유저들을 위한 꿀템! '포켓몬 고 플러스’ 포켓몬고 플러스(Pokemon Go Plus)는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포켓몬고 플러스를 더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손목밴드형 웨어러블 기기와 간단한 배지 방식의 두 종류이며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날 때마다 자동으로 빛을 발해 알려줍니다. [작동 방식] 1.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포켓몬이 나타나면 알림을 주고 반자동으로 잡아주기도 하며 포켓스탑에서 반자동으로 아이템을 수확하기도 합니다. 2. 폰을 계속 보면서 하지 않아도 되며 포켓몬고 실행후 슬립상태에서도 계속 작동합니다. 3. 포켓몬 알림의 경우 이미 잡은 포켓몬은 초록색, 새로운 포켓몬은 노란색, 포켓스탑은 파란색으로 진동과 함께 알림을 줍니다. 이때 버튼을 누르면 포켓몬을 잡거나 포켓스탑을 수확합니다. 4. 포켓몬을 잡을 시에는 성공하면 무지개빛으로 표시되고, 실패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5. 포켓몬을 잡을 땐 포켓볼1개가 소비되며, 슈퍼볼이나 하이퍼볼만 있는 경우는 빨간불이 들어오며 포켓볼이 없다는 알림을 폰에 띄웁니다. 6. 포켓스탑의 경우도 가방이 꽉 차있으면수확 버튼을 눌렀을때 붉은색으로 변하며 알려줍니다. 이제는 좀더 손 쉽게 포켓몬을 사냥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