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소문마케팅 CEO가 말하는 제휴광고, 소문내기, 포인트적립등 멀티영상으로  텐핑 마스터하기 



텐핑 초보가이드 - 소문내기 및 포인트 적립 






 소문내고 현금 쌓는 텐핑, CEO가 직접 얘기하는 텐핑 알짜 팁


소문내고 현금 쌓는 텐핑, CEO가 직접 얘기하는 텐핑 알짜 팁
Cnet 백테크에 모바일 광고제휴서비스 텐핑의 고준성 대표가 출연했다. 모바일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면 현금 포인트가 쌓이는 신개념 광고 제휴 서비스 텐핑으로 내 지갑을 두툼하게 만들 수 있는 알짜 팁에 대해 들어보았다.
yimay.kr

2017년 가장 기다려지는 IT 기기 베스트 5

2017년 가장 기다려지는 IT 기기 베스트 5
2017년 한해를 뜨겁게 장식할 IT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다소 싱거웠던 2016년과 달리 올해는 수 많은 소비자들을 흥분시킬 신제품들이 대기하고 있다. 특히 관심을 끄는 것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아이폰 신제품이다. 삼성이 공개한 S8이 붉은색 논란에도 불구하고 선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아이폰은 과연 어떤 강수를 던질까 기대가 크다. 또한 애플이 지난 해 아이폰7 때 소폭 업그레이드 수준에서 멈춘 것도 올해를 겨냥한 것이란 소문이 돌았던 만큼 달라질 아이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연 정유년 새해를 빛낼 IT제품은 어떤 것일까? 씨넷이 선정한 IT제품 톱5를 통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보자.
yimay.kr


웨어러블로 포켓몬 잡는다 ‘포켓몬 고 플러스’

웨어러블로 포켓몬 잡는다 ‘포켓몬 고 플러스’
포켓몬 잡는다고 온종일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는 유저들을 위한 꿀템! '포켓몬 고 플러스’ 포켓몬고 플러스(Pokemon Go Plus)는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포켓몬고 플러스를 더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손목밴드형 웨어러블 기기와 간단한 배지 방식의 두 종류이며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날 때마다 자동으로 빛을 발해 알려줍니다. [작동 방식] 1.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포켓몬이 나타나면 알림을 주고 반자동으로 잡아주기도 하며 포켓스탑에서 반자동으로 아이템을 수확하기도 합니다. 2. 폰을 계속 보면서 하지 않아도 되며 포켓몬고 실행후 슬립상태에서도 계속 작동합니다. 3. 포켓몬 알림의 경우 이미 잡은 포켓몬은 초록색, 새로운 포켓몬은 노란색, 포켓스탑은 파란색으로 진동과 함께 알림을 줍니다. 이때 버튼을 누르면 포켓몬을 잡거나 포켓스탑을 수확합니다. 4. 포켓몬을 잡을 시에는 성공하면 무지개빛으로 표시되고, 실패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5. 포켓몬을 잡을 땐 포켓볼1개가 소비되며, 슈퍼볼이나 하이퍼볼만 있는 경우는 빨간불이 들어오며 포켓볼이 없다는 알림을 폰에 띄웁니다. 6. 포켓스탑의 경우도 가방이 꽉 차있으면수확 버튼을 눌렀을때 붉은색으로 변하며 알려줍니다. 이제는 좀더 손 쉽게 포켓몬을 사냥해보세요!
yimay.kr


1인 마케터들이 소통하는 텐핑라운지는 어떤 곳일까

 

1인 마케터들이 소통하는 텐핑라운지는 어떤 곳일까
텐핑라운지란? 휴양지같이 편안한 환경에서 마케터분들이 텐핑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입니다. 주말에는 마케팅 교육도 진행을 하고 있고, 곧 모든 텐핑 마케터 분들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영상을 통하여 텐핑라운지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yimay.kr



 

광고홍보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