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누구포켓몬 에디션 출시

2017-06-05 08:48
SK
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인공지능 기기 누구를 꾸밀  있는 포켓몬 스티커와 모바일 게임 포켓몬GO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구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 06 05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인공지능 기기 누구 꾸밀  있는 포켓몬 스티커와 모바일 게임 포켓몬GO’ 아이템을 제공하는 누구 포켓몬 에디션 출시했다고 5 밝혔다. 
  
누구 포켓몬 에디션 5천개 한정이다. 한정판 포켓몬 캐릭터 박스로 포장된 누구 구매하면 포켓몬  스티커와 몬스터볼//향로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종을 제공받는다. 

보도자료 출처: SK텔레콤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누구포켓몬 에디션은 11번가, 지마켓, 티몬, T월드 다이렉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있으며 가격은 14 9천원이다.
 
데이터쿠폰 포켓몬을 입었다. SK텔레콤은 포켓몬 인기 캐릭터 6종이 디자인된 ‘T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 출시한다. SK텔레콤은온라인 카드 먼저 출시하고 실물 카드는 6 출시할 예정이다.
 
‘T
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 SK텔레콤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있으며 100MB 데이터와 포켓몬고 게임 아이템 3(몬스터볼, , 향로)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5% 확률로 한정 아이템(‘아바타의상) 추가 제공된다. 10만명 선착순으로루어모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