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elcome to the Digital Frontier’라는 주제로 네트워크드 소사이어티 데이 2017 개최
5G
시대의 진화하는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관련 분야를 중심으로 8개의 세션 발표
다양한 협력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모빌리티와 변화를 통해 5G 시대 선도
 

에릭슨엘지(Ericsson-LG) 5 31 플라자 호텔에서 ‘Welcome to the Digital Frontier’라는 주제로 네트워크드 소사이어티 데이(Networked Society Day) 2017 개최하였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행사는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다양한 통찰력과 네트워크드 소사이어티의 실현을 위한 다양한 방식을 공유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자리이다.

올해는 다가오는 5G시대에 맞추어 진화하는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관련 분야를 중심으로 8개의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식전행사로 진행된 얼리버드 세션에서는 최근 발표된에릭슨5G 비지니스 포텐셜보고서에 기반하여 5G 통해 창출될 있는 산업유발 효과에 대한 발표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1
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 행사를 통해 5G 기지국 설치 공간에 대한 색다른 대안을 제시하고 5G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제공할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코어 네트워크 기술 관련 최신 트렌드와 진화된 네트워크의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들이 진행되었다.

또한 발전된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창출될 있는 새로운 사업 기회, 디지털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개선할 있는 빌링 아키텍쳐와 미래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한 세션들로 구성되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인텔 코리아와 함께 차세대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인프라 가상화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하였다




2017-06-01  서울.뉴스와이어, 출처: 에릭슨엘지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올해도 국내 주요 통신업계 관계자와 다양한 ICT 생태계 파트너들이 관심을 보이며 참석하여 최신 트렌드와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미래 사업 기회와 협력에 대해 논의하는 기회를 가졌다.

패트릭 요한슨 에릭슨엘지 CEO ”5G 네트워크드 소사이어티를 촉진시키는 키플랫폼이 것이며 한국이 세계에서 이를 선도하고 있으며 우리 또한 다양한 협력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계속해서 5G 시대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 밝혔다.

에릭슨엘지 개요

에릭슨엘지는 2010 7 에릭슨과 LG 전자의 국내합작법인(JV) 공식 출범했다. 에릭슨엘지는 국내 통신업계의 리더로서 유무선 통신 엔터프라이즈 사업 영역에 걸친 다양한 고객 지향적인 솔루션 서비스를 사업자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에릭슨엘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에릭슨 개요

에릭슨은 통신 기술 서비스를 통해 세계를 선도하고 네트워크드 소사이어티를 구현하고 있다. 세계 주요 통신사업자와의 오랜 유대관계를 통해 사람, 기업 그리고 사회가 지니고 있는 잠재력의 실현을 돕고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에릭슨은 모빌리티, 브로드밴드, 클라우드 부문의 서비스와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제공하며 통신 산업을 포함한 산업 분야의 비지니스 활성화, 효율성 제고, 사용자 경험 개선, 새로운 사업 기회 포착을 돕는다. 에릭슨은 세계 180 국가, 115천명 이상의 전문가 고객과 함께 기술과 서비스 리더십을 통해 세계적 규모로 결집되어 있다. 현재 세계 모바일 트래픽의 40% 에릭슨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고 있으며, 세계 25억명 이상의 가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사들의 네트워크 또한 지원하고 있다. 에릭슨은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사에 제공한다. 1876 설립되어 현재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에릭슨은 2016 회계연도에 2,226 스웨덴 크로나(241 달러) 매출을 기록했다. 에릭슨은 스웨덴 스톡홀름의 OMX 뉴욕의 NASDAQ 상장되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