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리적 가격 엔터프라이즈급 비즈니스 인프라 솔루션 "시스코스타트" 발표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 직원  250 이하 규모의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 인프라를 구축하면서 필요한 IT 환경을 대기업 수준으로 갖출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시스코 스타트(Cisco START)’ 발표했다. 

한글로 만들어진 메뉴 방식의 구성  킷과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 쉽고 간단한 구성이 가능하면서 시스코 스타트만을 위한 전문 교육과 프로모션 등을 통해 기업이 협업, 컴퓨팅, 보안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다 효과적으로 적용할  있는 기반을 마련할  있게 된다. 

시스코 스타트는 사업 규모와 무관하게 온프레미스나 클라우드 솔루션 기반의 최신 기술을 신속히 받아들이고 간편하게 운영할  있도록 지원하며 간편한 운영을 고려한 대시보드를 통해 여러 곳에 설치된 장비를  곳에서 관리할 뿐만 아니라 프로비저닝·분석·리포트 등의 고급 기능도 활용할  있다.


또한 네트워크, 데이터, 비즈니스 보호를 위한 최상의 보안 포트폴리오로 보안 우선의 네트워크 환경 구성을 가능하게  준다.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는 엄청난 기회가 존재하는 디지털 시대에  빠르게 대응할  있는 효율적인 기업 운영 방식을 고민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을 쉽게 목격할  있다 시스코 스타트는 기존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개선해 간접비용과 총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 절감하는  도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출처: 시스코 코리아  

IT 정보통신 기술통신모바일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시스코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있다. 

시스코, 시스코 시스템즈, 시스코 코리아  시스코의 로고는 미국  다른 국가에서 Cisco Systems, Inc. 또는  계열사의 등록상표이다. 기타  문서에 언급된 다른 상표명, 제품명 또는 상표는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파트너라는 용어의 표현이 반드시 시스코와 기타 업체간의 파트너쉽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문서는 시스코의 공식 보도자료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