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메이, 칼리아 휴대용 거치대 CL-M501 출시 만에 완판


인터메이 제공

IT기기 전문기업 인터메이(대표 권기용) 3 출시한 브랜드칼리아 번째 상품인 휴대용 거치대 CL-M501 출시 만에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인터메이의 신규 브랜드칼리아 실용적이고 세련된 IT 주변기기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러한 칼리아 고유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긴 CL-M501 7~11인치의 스마트 기기를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메이는 스마트폰 대중화에 발맞춰 해당 거치대의 인기와 활용도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20~30대뿐만 아니라 40~60 중장년층까지 세대에서 골고루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인터메이, 서울-뉴스와이어


CL-M501 주로 회사나 , 카페에서 문서작성 혹은 동영상 시청 시에 활용되며 단순해 보이지만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디바이스 하단에 꼼꼼한 고무패킹 미끄럼 방지 패드 부착되어 있고 지지대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3 접이식으로 포켓이나 가방에 수납할 있는 것이 강점이다.

소비자 반응을 살펴보면회사 집에서 핸드폰과 거치대로 사용하고 있다’, ‘깔끔하다. 동영상 좋다’, ‘휴대폰 크기에 따라 조절이 되어 편하고 내구성이 높다등으로 휴대성, 내구성, 범용성 등에서 만족도가 높았다.

한편 칼리아 브랜드 상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인터메이는 4 25 2 물량을 입고했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4 25일부터 5 31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CL-M501 담을 있는 고급 소재 파우치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