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프리미엄 혼합 현실 헤드셋삼성 HMD 오디세이공개


삼성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해 프리미엄 혼합 현실(Mixed Reality) 헤드셋삼성 HMD 오디세이(Samsung HMD Odyssey)’ 공개했다.

삼성 HMD 오디세이 10월중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윈도우 10 OS 지원하는 PC 함께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 HMD 오디세이 업계 최고 수준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3.5 AMOLED 디스플레이 개를 탑재하고, 110도의 시야각을 제공하여 게임이나 360 영상 콘텐츠를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생생하게 즐길 있다.

특히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AKG 헤드폰을 통해삼성 HMD 오디세이사용자들에게 ‘360 공간 사운드 제공해 더욱 몰입감 있는 혼합 현실을 경험하게 한다. 또한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삼성 HMD 오디세이사용 중에도 음성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삼성 HMD 오디세이 기존 HMD 달리 복잡한 설치 과정 필요 없이 PC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있으며, ‘6 자유도(6 Degrees of Freedom, 6 DOF) ‘ 모션 컨트롤러를 연동해 쉽고 편리한 게임 조작도 가능하다.



또한삼성 HMD 오디세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며 디스플레이 사이의 거리를 조절할 있는 (Inter Pupillary Distance, IPD) 조정해 사용자 개인의 시야에 맞춰 사용할 있다.

삼성전자 PC사업팀 최영규 전무는삼성전자는 의미 있는 혁신으로 소비자들의 삶에 색다른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최고 사양을 갖춘삼성 HMD 오디세이 소비자들을 차원 높은 혼합 현실 경험으로 인도할 이라고 말했다.

삼성 HMD 오디세이 한국, 미국, 중국, 브라질, 홍콩 등에서 11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 HMD오디세이 제품세부사양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삼성VR 17일 미국 시카고 콜드플레이 라이브 공연 50여개국 실시간 생중계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 S8에 탑재된 빅스비는 기기와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게 해주는 지능형 인터페이스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S8 S8+ 활용꿀팁으로 재미 편의 모두 챙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