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 켄 '늦은 후회' 감미로움 재탄생, 김형석 w Friends


발매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늦은후회'는 작곡가 김형석의 프로젝트 앨범중 첫 작품으로 그룹 빅스 멤버 켄이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명곡 늦은후회를 리메이크하여 선보인 작품입니다. 작곡가 김형석이 내년 초까지 순차적으로 발매할 프로젝트 앨범을 제작중인데 그 타이틀은 '김형석 with Friends"라는 앨범으로 15일 빅스의 켄이 보보(강성연)이 부른 명곡 늦은후회를 리메이크한 노래를 첫 작품으로 앨범 발표가 시작되었습니다. 김형석이 작곡한 대표적인 노래를 부른 빅스 켄의 늦은 후회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새롭게 우리들에게 다가왔습니다. 김형석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다시금 빅스 켄의 달콤하며 쓸쓸한 음색으로 애절한 발라드곡을 '늦은 후회'를통해 가창력을 입증받았고, 그동안 빅스 켄의 카리스마 군무와 섹시 퍼포먼스컨셉에서 가사말처럼 애절한 감성이 슬픔을 더하게한 새롭게 해석된 작품이였습니다. 빅스 켄의 호소력 짙은 창법과 멜로망스 정동환의 서정적인 피아노 편곡으로 '음악'과 '아트'의 콜라보라는 총칭하에 제작되는 프로젝트 앨범입니다. 빅스 켄의 늦은 후회 늦기전에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켄 늦은 후회 가사

켄 늦은후회 (The late Regret)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 했었던 나를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 했었던 나를


켄 늦은 후회 뮤비, MV

[MV] Ken(켄)(VIXX(빅스)) _ The Late Regret(늦은 후회)


뮤직 .뮤비 블로그 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