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U23남자/여자 축구대표팀 명단



폭염과 함께 전해져온 소식 들으셨나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대표팀 명단이 발표되어 알려드립니다. 러시아 월드컵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멋진 축구 대표팀의 활약을 볼 수 있게되서 기대가됩니다. 남자 축구대표팀은 U-23 기준으로 와일드카드로 손흥민, 조현우,황의조 선수가 대표팀 명단에 포함되었습니다. 축구 시즌중이때문에 부상없이 아시안게임에서 뛰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월드컵에서 못이룬 한을 젊은 피 U-23 축구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우승소식과 군대 소식까지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축구유망주 발레시아팀의 이강인과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지로나팀의 백승호선수가 U-23 남자 축구대표팀 최종명단에는 들지 못했습니다. 남자축구대표팀은 김학범감독&코치, 여자 축구대표팀은  윤덕여감독& 코치를 주축으로 2018 아시안게임에 참가하게 됩니다. 최선을다하여 모든것을 보여주고 결과 또한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아시안게임 남자축구명단 , U-23 자카르타-팔렘방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남자 U-23 대표팀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2018년 07월 16일 현재, U-23 대표팀 명단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와일드 카드 손흥민, 황의조,조현우 


GK 송범근1 DF 이시영 MF 이승모 FW 나상호

GK 조현우 DF 정태욱 MF 이진현 FW 손흥민

DF 김문환 DF 황현수 MF 장윤호 FW 이승우

DF 김민재 MF 김건웅 MF 조유민 FW 황의조

DF 김진야 MF 김정민 MF 황인범 FW 황희찬


대한민국 남자 U-23 축구대표팀의 명단 인스타그램, 20180716 현재




아시안게임 여자축구명단, 여자 축구대표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여자 축구대표팀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2018년 07월 16일 현재, 여자 국가대표팀 명단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GK 윤영글 DF 임선주 MF 이소담 FW 이금민

GK 정보람 DF 장슬기 MF 장창     FW   이현영

DF 김혜리 DF 최예슬 MF 조소현 FW 전가을

DF 신담영 DF 홍혜지 MF 지소연 FW 최유리

DF 심서연 MF 이민아 FW 손화연 FW 한채린


대한민국 여자 축구대표팀의 명단 인스타그램, 20180716 현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