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8  갤럭시 S8플러스 신상 액세서리  열전

 

소재도 사용성도 더욱 다채롭다! 갤럭시 S8 신상 액세서리 열전

 나만의 특별함을 드러낼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최근엔 다양한 기능까지 더한 제품들이 등장하면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는데요. 삼성전자는 갤럭시 S8과 갤럭시 S8+(이하갤럭시 S8’)를 출시하면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액세서리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S8 함께 개성 있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 하나하나 소개해드립니다.

 

클리어 뷰 스탠딩 커버

클리어 뷰 스탠딩 커버는 제품을 보호하면서 거치대 역할도 겸하는 제품입니다. 영상 감상에 최적인 각도로 스마트폰을 세워놓을 수 있어 편리하죠. 커버의 클리어 뷰(Clear view) 창의 전용 UX를 통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와 조화되는 최적의 삼성 테마를 추천해주는 것도 특징입니다. 삼성 테마는 바탕화면부터 아이콘, 기본 애플리케이션까지 스마트폰 전체에 일관된 디자인을 적용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스탠딩 커버를 장착하면 갤럭시 S8이 이를 인식, 커버 색상에 어울리는 테마들을 제안합니다.

삼성전자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LED 뷰 커버

LED 뷰 커버는 겉으로 보면 일반 케이스인 것 같지만, 커버를 열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 위에서 전화 수신 등의 동작이 가능하며, LED 불빛으로 다양한 아이콘을 표시해 주요 정보를 알려줍니다. 클리어 뷰 스탠딩 커버와 마찬가지로 테마 추천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를 닫았을 때든 열었을 때든 스마트폰과 액세서리가 더욱 잘 조화되도록 해줍니다.

LED 뷰 커버는 특화된 편의성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어왔는데요. 이번 제품에선 기본 제공되는 54개 아이콘 외에 나만의 아이콘을 설정하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더욱 촘촘해진 LED로 자신이 원하는 아이콘을 꾸밀 수 있어 갤럭시 S8을 커버와 함께 사용하는 재미를 더합니다.

알칸타라 커버

갤럭시 S8에 맞춰 새로 선보이는 커버들은 다양한 소재로 눈길을 끕니다. 알칸타라(Alcantara)는 표면이 스웨이드처럼 부드럽고 내구성이 우수한 직물로, 고급 자동차의 내장재 등으로 쓰이는데요. 알칸타라 커버는 갤럭시 S8의 프리미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합니다.

알칸타라 커버는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 덕분에 사용감이 뛰어나고 오염도 적은데요. 블루·다크그레이·민트·핑크 등 다채로운 색상 역시 갤럭시 S8에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실리콘 커버

삼성전자는 갤럭시 S8용 실리콘 커버도 선보였습니다. 실리콘 커버는 스마트폰에 밀착돼 손에 쥐는 그립감과 매트한 촉감이 매력적인데요. 내부 테두리는 부드러운 극세사 재질로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보호해줍니다.

실리콘 커버는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화이트·다크그레이 같은 기본 색상 외에도 바이올렛·핑크·그린·블루 등 파스텔 톤의 색상과 실리콘 소재가 만나 더욱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투피스 커버

케이스를 사용해 스마트폰을 보호하면서도 제품 본연의 디자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투피스(2Piece) 커버를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름 그대로 두 부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마트폰 후면의 위·아래 쪽에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는 새로운 커버인데요. 스마트폰의 모서리를 보호하면서도 갤럭시 S8의 유려한 뒷모습을 최대한 드러내 색다른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그립감이 좋고 스마트폰을 보다 슬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독특한 색상 조합으로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는데요. 투피스 커버는 블루·핑크, 민트·브라운, 바이올렛·그린 등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개성있게 활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로 3종을 함께 구입하면 추가적인 조합도 가능합니다. 통일감 있게 한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블랙이나 퍼플 커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커버

특유의 디자인과 사용성으로 꾸준히 호응 받아온 키보드 커버가 갤럭시 S8용으로도 출시됐습니다. 키보드 커버를 끼우면 갤럭시 S8이 알아서 키보드 사용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바꿔주며, 충전이나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 없어 간편합니다. 갤럭시 S8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선 키보드를 장착하고도 이전보다 큰 화면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죠.

그간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을 꾸미고 보호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기능을 담은 액세서리를 개발해왔는데요. 키보드 커버는 전면의 자판 부분을 쉽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각 키가 독립적으로 떨어져 있는 아일랜드 방식이라서 타이핑 감과 정확도가 우수합니다.

 

무선 고속 충전 패드

새로운 무선 충전기는 스탠드와 패드의 사용성을 모두 만족하도록 제작됐습니다. 상황·장소에 따라 원하는 각도로 놓고 충전하는 컨버터블 형태인데요. 스탠드형으로 스마트폰을 세워놓으면 충전하면서 콘텐츠를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스마트폰 화면이 보이거나 수면 중 불빛 알림이 방해될까봐 걱정된다면 패드형으로 사용할 수도 있죠. 패드형으로 접어두면 수납·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가죽 느낌의 부드러운 소재가 눈에 띄는데요.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제품을 안정적으로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블랙·브라운 색상의 무선 충전 패드는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고 그 자체로 세련된 디자인으로, 충전 기능을 넘어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배터리팩

새로 출시된 5100mAh 용량의 배터리팩은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해주고 배터리팩 자체도 빠르게 충전되는 제품입니다. 충전 기본기를 강화하면서 디자인도 새로워졌는데요. 부드러운 표면과 둥근 모서리 형태에 스트랩을 채용, 손가락에 끼워 휴대하기에 좋고 스트랩을 걸 수 있는 곳에 배터리팩을 거치해두고 충전할 수도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충전 상태를 4단계로 알려주는 LED 불빛은 은은하고 연속적인 형태라서 보다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콤보 케이블을 제공, USB 타입-C와 마이크로 USB 규격의 스마트 기기 모두 충전할 수 있는 범용 제품이라는 점도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8  갤럭시 S8플러스 신상 액세서리  열전에대한 제품별 상세 설명이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