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 살랑 살랑 부는 바람만으로도 설레는 계절! 올 봄 여러분이 가장 기다려지는 소식은 무엇인가요? 벚꽃 축제?! 한강 나들이?! 제가 보여드리는 이 영상을 확인하신다면, ‘이 것도 손꼽아 기다리실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질문에 드디어 해답을 드릴 수 있게 돼 저 S씨는 무척이나 감격스럽습니다 ㅠ_ㅠ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올해는 진행하지 않나요?”, “혹시 벌써 끝났나요?” 라는 질문을 굉장히 많이 들었거든요

 

영상에서 빠르게 지나가서 놓쳤을 수도 있을,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 7 공식 일정과 가장 궁금하셨을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예약 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 감사합니다!

아시아 여행지 사진 기부 [2/13~3/4 – 종료]

 

지난 2 13일부터 3 4일까지, SC제일은행의 참여형 나눔 미디어, 더착한TV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각장애인을 위한 아시아 여행 가이드가 될 사진 기부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뿐만 아닙니다. SC제일은행의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십분 활용해 한국(SC제일은행)을 포함, 중국, 일본, 홍콩, 대만 스탠다드차타드 직원들이 추천하는 여행 정보도 확보 완료!

착한도서관프로젝트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사진과 사연들은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7 컨텐츠 개발 팀에 전달되었고 현재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 콘텐츠로 새롭게 재 탄생 중입니다.

 

여기서 잠깐!

착한도서관프로젝트의 꽃, 착한목소리페스티벌에서는 이 중 몇 가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어떤 컨텐츠가 탄생했을 지 궁금하신 분들은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사전 예약 방법에도 주목해주세요!

 

여러분의 착한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사전 예약 [3/21~4/15 진행중]

 

이제 더 많은 여러분이 함께 할 차례! 목소리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착한목소리페스티벌이 오는 4 20~22일 서울 종로구 종각역(SC제일은행역)에 위치한 SC제일은행 본점에서 열립니다. 특히 이번 착한목소리페스티벌이 시작되는 4 20일은 장애인의 날이라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네요!

 

지난 시즌보다 더욱 풍성해질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시즌7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이모저모 살짝 확인해볼까요?

하나, 아시아 여행 가이드를 녹음할 착한 목소리를 찾습니다, 착한 목소리 오디션

, 여러분이 기부한 사진으로 제작될 아시아 여행지 사진 전시

, 시각장애를 직접 체험하고, 시각장애에 대해 알아보세요! 시각장애 VR 체험존 / 퀴즈존

, 기부하면 혜택이 팡팡! Fun Fun 기부존

다섯,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현장 생중계, SC제일은행의 참여형 나눔 미디어 더착한TV’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3 21()부터 4 15()까지 착한도서관프로젝트 공식 사이트에서는 착한목소리페스티벌 사전 참가접수를 할 수 있답니다! 우리 같이 신청하러 가 볼까요?

 

먼저 착한도서관프로젝트 공식 사이트(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텐데요.

스크롤을 내리면 목소리 기부 예약하기버튼이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예약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본인 확인에 필요한 정보를 쓴 다음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맨 아래 예약하기를 누르면 예약이 완료!

 

예약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신 분들은 착도프운영사무국에서 예약 확인 안내 문자를 보내준답니다. 예약 내용을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안내 문자 하단 예약 내용 변경하기 url을 클릭해, 안내 절차에 따라 변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착한 목소리로 떠나는 아시아 여행

오디오 컨텐츠 제작, 그 이후 [6월 중]

 

착한목소리페스티벌의 착한 목소리 오디션, 그리고 최종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00인의 착한 목소리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아시아 여행 가이드를 직접 녹음하게 됩니다.

그리고 녹음된 오디오 파일은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미디어 접근센터를 통해 전국 시각장애인 유관 기관 및 맹학교에 기부됩니다. , 시각장애인과 비 시각장애인이 모두 쉽게 접근 가능한 무료 스마트폰 앱으로도 제작되니, 끝까지 놓칠 수 없겠죠?

 

S: S씨가 소개해드린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스케쥴과 예약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 이 밖에도 착한도서관프로젝트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주세요. 더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운영사무국

■TEL: 02-1833-8981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S씨: 다음 번 S씨가 소개해드릴 소식은 시각장애인을 직접 만나지 않는다면 들을 수 없는 이야기! 이번 시즌 주제인 ‘여행’과 ‘시각장애인’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음편도 궁금하시죠? 다시 찾아올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출처: http://sc-good.co.kr/78 [더 착한 TV]


영상캡쳐


착한목소리 기부

SC제일은행 착한도서관 프로젝트

3/21~4/15

착한도서관 프로젝트

사전 예약 

대국민

목소리기부

프로젝트에 많이 참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