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서울여행코스 서울즐기기 관광 알리기



방탄소년단(BTS)이 서울즐기기 서울여행코스 모델로  전세계에 SEOUL을 알린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서울즐기기  BTS’s Seoul Life가 TV.온라인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방영된다고 한다.  


BTS’ Life in Seoul  (방탄소년단 서울여행코스 서울즐기기)

출처:Visitseoul

The best way to experience Seoul is to live like a local
This is a real story of Seoul life, brought to you by BTS

 I . SEOUL . U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BTS’s Seoul Life는 서울의 명소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심플하고 상쾌한 영상으로 서울 여행 코스 및 다양한 볼거리를 잘 알려주고 있다. 방탄소년단(BTS)은 서울로를 산책하고, 한강공원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SNS에 올리며 젊음을 맘껏 보여준다.  






With Seoul - BTS (방탄소년단)

서울시가 만든 홍보송 ‘위드 서울(With SEOUL)’의 뮤직비디오다. 홍보영상으로 뮤직비디오 이상의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며 방탄소년단(BTS)의 글로벌 인기와 함께 서울여행코스 영상과 함께 보여주고 싶은 영상중에 하나다. 해외 펜들은 이 영상을보고 "서울에 방문할거야" 라는 메세지도 전해질 정도로 홍보용으로 잘 만들어진 영상이다. 


출처:Visitseoul



서울즐기기 - VISIT SEOUL .NET 


0123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VISIT SEOUL .NET 홈페이지다.






VISIT SEOUL .NET 에는 서울의 다양한 정보를 보며 즐길 수 있다.서울 여행 코스 찾아보고자 한다면  서울즐기기 : 추천코스, 명소, 쇼핑,음식점,숙박 축제.행사, 예약, 여행 가이드북 제공등 국내.외 누구나 서울(SEOUL)을 방문하고 싶은 정보가 가득하다. 

서울즐기기 서울여행코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