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해피 크리스마스 ( Happy Christmas ) 센스있는 선물



2017년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선물은 어떤걸로 해야될지 고민이 많아요. 해마다 돌아오는 기념일 애인. 친구, 지인들에게 챙겨주고 싶은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가치있는 선물 뭐 없을까요 ?  네이버 그리고 구글 웹포털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네이버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검색


네이버 검색시 네이버 쇼핑 상단부에 표시되는 사용자들이 추천한 크리스마스 선물 내역이 보이네요. 충전식손난로, 스노우볼,크리스마스카드, 장난감, 크리스마스카드,레고....

상세 정보는 링크를 타고 찾아봐야 상품명이 확인 가능한가봅니다.


01234



구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검색도 해보기 


 


네이버, 구글 최상단 검색 내용만으로는 2017 크리스마스 선물이 Unhappy 할듯하네요...

sccerdin은 개인적으로 IT관련 정보기기들을 좋아해서 아무래도 추천방향이 IT관련 제품을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요즘 인기있는 인공지능(AI) 스피커들 가격대나, 통신사 가입등의 조건들이 있는 상품들도 있지만 기억에 남을 가치있는 선물이 아닐까합니다.


2017 해피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IT정보기기 인공지능(AI) 스피커 


카카오미니 


네이버프렌즈



SK텔레콤 누구(NUGU)


기타  KT기가지니,  애플 아마존에코, 구글 구글홈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어있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이아닌 문화생활을 함께하며 즐기거나 마음의 진심을 담은 기억에남는 시간을 함께하면 진정한 2017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해피크리스마스가 되질 않을까요.


이런 기사글도 정보로 참조 하세요 ... (출처:위키트리)

해피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