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갤럭시 노트8이 사전 판매 중이다. 갤럭시 노트8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최신 제품이 궁금한 소비자들이 많을 것이다. 갤럭시 노트8은 전국의 대규모 체험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체험도 매우 흥미롭다.

.

언팩 생중계를 지켜보던 순간부터격하게 만나보고 싶었던갤럭시 노트8! 8월 말부터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가 전국 80여 곳에 마련됐고 10월까지 120여 곳으로 더 늘어난다고 한다. 쇼핑몰, 극장, 대학가, 유명 거리 등 전국의 핫 플레이스 곳곳에서 갤럭시 노트8이 우릴 기다리고 있는 셈이다. 마침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약속이 있는 날, 미리 도착해 한걸음에 체험존으로 달려갔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나만의 스탬프 투어를 시작했다. 코너마다 인증 도장을 찍고 이동하는 마음으로, 갤럭시 노트8의 특징을 하나하나 확인하고 싶었다. 갤럭시 스튜디오는디스플레이 △S카메라빅스비라이프 스타일 코너로 구성돼 있다. 해당 분야의 전문 프로모터들이 체험객들에게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려준다. 실제로 코너별 체험 후 스탬프를 찍어서 모아가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8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살펴봤다. 갤럭시 S8+나 이전 노트 시리즈보다 큰 6.3형 화면이라서 한 손으로 잡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실제로 만져보니 그립감이 좋았다. 베젤이 거의 없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좌우 엣지 스크린이 전체 크기가 아닌 화면 크기만 쑥쑥 키우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갤럭시 노트8 S펜을 빼놓고 말할 수 없다. ‘으로서의 기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나는 수업에서 원서를 볼 일이 많아서, S펜의 문장 번역 기능이 가장 궁금했다. 그 자리에서 전공 책을 꺼내 직접 시험해봤다. 사진을 찍고 번역할 부분을 지정하니, 이미지에 있는 텍스트를 자동으로 추출해 원하는 언어로 번역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줬다. 신기해서 다음 수업 시간에 학습할 부분을 전부 번역해가고 싶을 정도였다.

새로 등장한 라이브 메시지도 직접 써봤다. S펜으로 그림이나 글씨를 꾸며 GIF 파일로 만드는 기능이다. 배경 색을 선택할 수도 있고 원하는 사진 위에 그릴 수도 있다. 네온, 스파클 등 라이브 메시지만의 펜 효과가 재미있다. 체험존의 프로모터가 지금 기분을 표현해보라고 권했다. 바로 옆에서 펜을 들고 보여주듯이 내가 그리는 순서 그대로 전달되는 라이브 메시지에 대한 나의 소감은? “, 신기해!”였다. 

갤럭시 노트8의 듀얼 카메라, 탐난다! 최근 주변 친구들은 새로운 스마트폰을 고를 때 카메라 기능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한다. 셀피가 얼마나 잘 나오는지, 색감이 어떤지 등을 꼼꼼하게 따지곤 한다. 광각렌즈와 망원렌즈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8의 듀얼 카메라, 직접 촬영해보고 결과물을 확인했다. 2배 광학줌으로 주위를 찍어보니 확실히 디테일이 달랐다.

라이브 포커스는 DSLR 카메라의 심도 조절 효과를 스마트폰으로 옮겨온 것 같았다. 라이브 포커스 모드는 촬영할 때는 물론 사진을 찍은 후 역시 배경을 흐리게 날릴 수도, 또렷하게 살릴 수도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다. 나는 영상을 전공하고 사진 촬영을 좋아해 출사를 종종 나간다. 하지만 이젠 마음 먹고 장비를 갖춰 나가지 않은 날이라도 갤럭시 노트8 하나로 훌륭한 사진을 많이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빅스비도 직접 체험해봤다. 음성명령을 잘 인식하고, 복잡한 요구도 차근차근 들어줬다. “인스타그램에 오늘 찍은 사진 올리고재미있다라고 써줘.” 이렇게 말하니 빅스비가 착착 진행하고 업로드 직전 상태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라이프 스타일 코너는 오늘 체험한 기능들 중 2가지를 결합해 응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나는 스티커 효과를 넣어 셀피를 찍고 여기에 라이브 메시지를 꾸며봤다.


이것저것 재미있게 확인하고 궁금한 점을 물어보며 각 체험존을 돌아봤다. 어느새 내 손에는 다섯 개의 도장이 찍힌 카드가 들려 있었다. 기념품을 받고, 라이프 스타일 코너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매주 추첨을 통해 행운의 1명이 갤럭시 노트8을 받게 된다고 하는데, 과연?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오늘부터 기도해야지!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노트8을 체험하고 싶다면?전국 120여 개 핫 플레이스를 방문한다. 우리 지역 대표적인 약속장소를 생각하면 바로 그 곳디지털프라자, 주요 전자 매장과 이동통신사 대리점 중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으로 특화된 S∙ZONE에서도 갤럭시 노트8 전시중!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 노트 5일간 65만대 예판기록 역대 최고의 노트 국내 출시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SK텔레콤 전국 75개시·31개군으로 4.5G 서비스 지역 확대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 오픈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 노트8 국내 사전 판매 실시한다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노트 시리즈 더 크게 더 많이 더 즐겁게 보는 디스플레이와의 만남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노트8 SK텔레콤 국내 최다 매장에서 체험존 운영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실생활에 밀접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8

[IT 정보통신 전기전자 기술] - 갤럭시 노트 시리즈 최신작 ‘갤럭시 노트8’ 전격 공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