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소식] 봄노래 가사 모아서 보기 1


* Daze (Friday): 봄

난 길을 걷다보면
여기가 어딘지도

난 너를 보다보면
지금이 몇신지도

오늘같은날
너와 걷고싶어 난

저기 나뭇잎 사이
햇살에 눈이부셔 난

모르겠지만
너를 꼭 안고싶어 막

이런 내마음을 넌 알고 있을까?



* 다비치 (DAVICHI HUG) : 봄  


사랑이 떠나가
이 예쁜 계절에 넌 떠나 가
그래 알 것 같더라
차가워진 마음 다 느껴져
뽀얀 먼질 불어 내 듯
힘없는 나를 몰아내 새하얗게 사라지네
있잖아 나는 어떡해
사랑이 또 어김없이 저무는데

#
난 네가 없잖아 남은 게 없잖아
흔적도 없는 너
눈 녹듯 그래 나도 없잖아
세상이 다 무너져 가까스로 버텨도 어느새

그래
기댈 곳 없더라
닫혀 버린 마음 다 느껴져
끝내 나를 지나갔듯
시간도 그래 주겠지
이 아픔도 이 슬픔도
있잖아 나는 잠시만
너 없이 널 사랑할게
혼자라도

# 반복

너를 너무 사랑해서
나보다 널 사랑해서
널 힘들게 날 외롭게 했어

난 네가 없잖아
(네 곁에 없는데)
남은 게 없잖아
흔적도 없는 너
눈 녹듯 그래 나도 없잖아
세상이 다 무너져 가까스로 버텨도
사랑해


 



* 이소라 6집 (눈썹달) : 봄

하루종일 그대 생각뿐입니다
그래도 그리운 날은 꿈에서 보입니다

요즘의 사람들은 기다림을 모르는지
미련도 없이 너무 쉽게 쉽게 헤어집니다

여름이 가고 가을오면 원망도 깊어져가요
겨울이 지나 봄이 오면 또 기다릴 수 있겠죠

그대와 나 사이 눈물로 흐르는 강
그대는 아득하게 멀게만 보입니다

올해가 지나면 한살이 또 느네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그대도 그렇네요

여름이 가고 가을오면 돌아올 수 있을까요
겨울이가고 봄이 또 오면 손 닿을만큼 올까요

그대와 나 사이 눈물로 흐르는 강
그대는 아득하게 멀게만 보입니다

그리 쉽게 잊지 않을 겁니다

 

* 랄라스윗 (1집 bittersweet) : 봄

너의 봄 달려가는데 나의 봄은 겨우 여기 서있네
꽃피는 시간 언제나 모두에게 같은 건 아닌가봐
봄을 노래하는 나는 꿈꾸는데
꽃이 지고 있는 너의 마음은
바래져만 가는 낙엽처럼
겨울을 기다려
같은 봄은 다른 꽃을 피우네
노랗게 만개한 나의 꽃들을
외면하고 있는 너의 마음은
차갑게 식어가는 저 달처럼
겨울을 기다려
같은 봄은 다른 꽃을 피우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