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케팅 지침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도서 리뷰


디지털 노마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제휴마케팅

홍보 마케팅을 위한 방법론

콘텐츠에대한 머천드 설정

구글 애드워즈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

마케팅 전반에대한 큰 그림과 가이드

구글 애드센스,텐핑,애드픽등 다양한 마케팅 활용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도서 리뷰


블로그 마케팅, 제휴마케팅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정보공유를 하려고 했지만 실천하지 못하고 오래간만에 컴퓨터팁을 도서 리뷰로 작성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을 알고 계신가요?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도서를 구매하고 읽다보니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며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던 시기가 떠오릅니다. 네이버블로그 6개월,티스토리블로그 1년정도의 짧은 경험이지만 많은것들을 배우고 성장했습니다. 인터넷,도서,교육정보등 디지털마케팅, 구글마케팅, 구글애드센스등 배워야할 지식은 넘쳐나고 정확한 방향을 결정하고 , 홍보하기위한 매체(Blog,SNS..)를 직접 선택해서 전문성있게 운영하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개인이나 소상공인들에게 마케팅관련 다양한 커리큘럼의 교육을 받기란 상황에따라서는 매우 부담스러울때가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도 없을뿐더러  교육투자비용에대한 고민을 하는건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겁니다.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어떤 솔루션이 있는가

홍보,마케팅을 하려면 마케팅 전문교육을 받아야 할지, 다양한 기관들에서 진행하는 고급강의를 들어야할지, 마케팅타켓,비용,기간등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계시다면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도서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분야를 집중적으로 세분화해서 최적화된 교육을 듣거나 실무실습을 통해 수익원 창출에 가장 효과적인것을 찾기란 쉬운일이 아니기때문에 일부 책들을 통해 온라인,제휴마케팅등을 단계별로 배우고있는 분이라면 또한 이책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도서의 목차만보면 어느정도 경험과 시간을 투자한 마케터라면 별내용이 없다라고 책을 단정지을 수 있겠지만, 초중급 마케터(실제는 일반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제휴마케팅 솔루션에대한 해법을 보여주고 쇼핑몰 운영자에게는 판매방법론에대한 솔루션을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CPA, 온라인마케팅을 하는분에게는  머천드 설정부터  본격적인 실무실습을 통해 해법을 찾을 수 있도록 방향설정을 가이드 해주는 좋은 지침서가 아닐까합니다. 물론 세부적으로 깊이있게 들어가서 모든 솔루션을 필요로한다면 애드워즈 마케팅이 전해주는 방향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SNS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 홍보마케팅하는 방법론이 궁금하다면 페이스북 전문 책자를 봐야되는게 맞을것입니다. 모든 솔루션을 담은 책이 있다면 저도 책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을 통해 디지털마케팅 트랜드를 분석할 줄알고 제휴마케팅, 블로그마케팅,개인온라인사업등을 활성화시키고 전략적인 분석과 접근에대한 해법을 찾을 수 있도록 큰 그림에대한 가이드를 위한 내용으로는 정리가 잘되어있는편이라고 생각합니다.본 도서 리뷰는 주관적인 내용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교보문고 리뷰

온라인 마케팅, 디지털미케팅,제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뭐가 이리 많은지 어떤 책을보고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지 고민하다 고른 마케팅 지침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도서에대한 리뷰를 남겼습니다.



컴퓨터(인터넷, 블로그, 웹마스터도구, 구글애드센스..) 정보 블로그 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