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타임 그것 연예인 의상 득템방법, 하이라이트/워너원


쇼핑타임 그것

필요한 물건, 가지고 싶은 물건 그것 !!  그것 쇼핑하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쇼핑타임 그것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모든 콘텐츠들이 쇼핑 할 수 있도록 콘텐츠 자체내에 프로그램을 연동하지는 않았기떄문에 현재로서는 복불복으로 쇼핑타임 그것에 대한 답을 찾아낼 수 있을겁니다. 즐겨보는 인터넷 방송 네이버TV, 카카오TV 영상 서비스에서 좋아하는 연예인과 쇼핑상품 그것 만나 보시죠.



쇼핑타임 그것

카카오TV

하이라이트의 ‘벚꽃엔딩’ VS 워너원의 ‘LAST DANCE’ 점수 대결!

영상을 정지없이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인기 아이돌 하이라이트와 국민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나오는 영상이라 정지 못하실겁니다.~

source:카카오TV


쇼핑타임 그것

네이버
TV

하이라이트의 ‘벚꽃엔딩’ VS 워너원의 ‘LAST DANCE’ 점수 대결!

마찬가지로 네이버TV 영상도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특이하게 영상 제목이 동일하네요. 두 영상을 다 보셨나요.. 자 차이점을 찾아 내셨나요?

source: 네이버TV



쇼핑타임 그것

카카오 vs 네이버 영상의 차이점

하이라이트 벚꽃엔딩을 부른 양요섭과 이기광의 화면을 동일시간 정지 해봤습니다. 카카오TV와 네이버TV 영상을 동일화면에서 정지시키면 시분초까지 동일 하지는 않는것으로 확인됩니다. 고작 시분초를 알아보고자 하는것은 아닙니다. 


잠깐!!!


쇼핑타임 그것

금일 포스팅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전문적인 기술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해서는 추후 확인해서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랜덤하게 동일한 콘텐츠를 대상으로 카카오TV vs 네이버TV에서 특정시간대에 이미지를 캡쳐 하고 비교 해봤습니다. 카카오TV에서 특이한 점이 발견 되었습니다. 


헐 !!


저만 모르고 있었던건가요 ㅠㅠ

이미지를 확인 해보시죠..

카카오TV,하이라이트 벚꽃엔딩

네이버TV, 하이라이트 벚꽃엔딩




해피투게더3 왕중왕전에 나온 하이라이트의 카카오TV,네이버TV 영상속 이미지를 캡쳐한것입니다. 별도로 마킹을 하지 않았습니다. 차이점이 보이시죠


네. 맞습니다.


바로 카카오TV 캡쳐 이미지에서 하이라이트 양요섭,이기광의 옷 부분에 노란 원형바탕에 +표시가 되어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을겁니다. 매우 궁금하시죠. 정지 화면에서 + 버튼을 눌러 봤습니다.

카카오TV, 하이라이트 양요섭

카카오TV, 하이라이트 이기광


버튼을 클릭해보니 캡쳐한 위 이미지처럼 입고 있는 상품이 바로 확인이 가능하네요.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쇼핑몰로 전환이 됩니다. 그동안 카카오TV를 많이 보면서 이런 기능을 전혀 몰랐네요. 일부 동영상 서비스에서 지원되는걸 알고 있었지만 카카오TV도 지원 되는걸 보니 매우 신기하네요. 모르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쇼핑타임 그것 자주보는 인터넷영상 콘텐츠를 보면서 바로 확인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스마트 한 솔루션 적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