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온스테이지 안녕하신가영 '우리는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기 위해서'  '좋아하는 마음'  MV




[온스테이지] 362. 안녕하신가영 - 좋아하는 마음


출처: 네이버문화재단 온스테이지

누구나 다 하고 있는 

일반적인 그것을

너에게 말할 때 

특별하던 모든 것들이

익숙한 것들이 

되어버리진 않을까


평범한 내가 너를 

생각하는 이 마음이

특별해졌을 때 

당연하던 모든 것들이

너에게로 가서는 

하나의 의미가 돼

좋아해


좋아한다는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생각한다는 말보다 

네가 먼저 생각이 나

보고싶다는 말보다 

우연히 너를 보여줘

그때 반갑단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생각해줘


알 것 같은 마음과 

알 수 없는 떨림이 

나에게로 다가와

하나의 의미가 돼

좋아해


좋아한다는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생각한다는 말보다 

네가 먼저 생각이 나

보고싶다는 말보다 

우연히 너를 보여줘

그때 반갑단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좋아한다고 또 말하면 

꼭 가벼운 진심 같아

그래서 말을 또 아끼면 

괜히 달아나버릴까

어렴풋한 마음들이

꼭 너를 닮아서

어리숙해진 우리가

둘이 되는 꿈을 꿔


좋아한다는 말보다

좋아하는 마음 먼저




[온스테이지] 362. 안녕하신가영 - 우리는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기 위해서

출처: 네이버문화재단 온스테이지


오늘도 너라는 또 다른 갈림길에서

멈춰서 발을 떼지 못하네

어느 쪽을 가든 늘 후회하지 않았나

다른 쪽 길을 걸어보지 않은 우리는


미련 아니면 후회였고

시작 아니면 끝이었던

네가 아니면 내가 아닌

시간들 속에 멈춰있던

나는 여전히 원래 그랬던 사람처럼

막다른 갈림길에 그냥 서 있을 뿐


우리는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기 위해서

어느 날 불같은 사랑을 했고

잊을 수 없어 매일 울었고

우리는 또다시 한 번 더 남이 되지 않기 위해서

적당한 사랑을 해야 해서 슬펐고

우리는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기 위해서

적당한 사랑을 해야 해서 슬펐고



안부를 묻는 고마운 목소리 (응모:11/02~11/07) M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