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그룹, HMG 저널과 HMG TV 누적 조회수 1000만건 돌파
현대자동차그룹이 운영 중인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가 오픈한 지 100여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월 말 오픈한 HMG 저널과 HMG TV는 하루 평균 조회수 약 10만건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MG 저널과 HMG TV는 ‘Connecting to the Future(미래를 향한 연결)’라는 슬로건 아래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보여주는 카 라이프,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 채용, 사회공헌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텍스트와 이미지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되는 HMG 저널은 기존의 블로그형 기사 외에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발행하며 그룹 및 자동차 관련 소식을 더 쉽고 재미있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2017-06-09 08:38 서울 뉴스와이어 현대자동차 .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특히 신형 그랜저의 구매 성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데이터저널리즘 콘텐츠의 경우 게재 하루만에 약 3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신차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을 이색적인 콘텐츠 형식으로 제작해 보여준 것이 좋은 반응을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영상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되는 HMG TV는 시승기, 신차 발표회 및 모터쇼 생중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는 드라이빙 가이드, 홍보 및 광고 영상 등 유익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장르의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소혜가 그룹 뉴스와 그룹사의 주요 직무를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그룹은 HMG 저널과 HMG TV의 페이스북을 비롯하여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채널,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TV, 카카오 브런치 등 국내 기업 최다 수준인 18개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 소식을 전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일상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정보 노출 걱정 없는 여행 가계부 앱 민트 T 월렛 (0) | 2017.06.16 |
---|---|
휴대용 거치대 CL-M501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기록 (0) | 2017.06.16 |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 (0) | 2017.06.14 |
여행과 교육을 한번에 스토리텔러 김재열 작가와 함께 할 수 있는 청소년그랜트투어 (0) | 2017.06.14 |
삼성증권과 함께하는 레전드야구존 럭키 홈런 이벤트 (0) | 2017.06.13 |
픽사베이(Pixabay) 무료 이미지 비디오를 활용활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0) | 2017.06.11 |
EXO 수호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EXO 수호숲2호가 서울로7017 스타나무 길에 조성된다 (0) | 2017.06.10 |
기아차 신차 스팅어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스팅어 스테이션 운영 (0) | 2017.06.10 |
- 갤럭시S8
- 티스토리블로그
- 복면가왕동방불패
- 가상현실
- 올레드TV
- 효리네민박
- 러시아월드컵
- 갤럭시s8+
- 갤럭시스튜디오
- lgV30
- 노트북9 Always
- 구글애드센스
- 실속형스마트폰
- 사물인터넷
- 블로그방문자
- 평창마스코트
- 황의조
- 트와이스신곡
- 갤럭시노트FE
- 손흥민골
- vr
- 4차산업혁명
- 갤럭시S8플러스
- JFla
- 디지털마케팅
- 구글서치콘솔
- 복면가왕밥로스
- 갤s8
- lgg6
- 불후의명곡2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