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두환 알츠하이머 투병중 재판 불출석


전두환 알츠하이머 투병중 재판 불출석

전두환, 형사재판 끝내 불출석…재판 '불투명'(종합2보) 

'전두환 회고록' 민·형사사건 법률대리인 김정호 변호사도 "형사재판에 성실하게 출석해야 하는데도 불출석하겠다는 태도에 실망과 아쉬움을 금할 길이 없다"며 "더 늦기 전에 성실한 자세로 출석해 진실을 고백하고..... 5·18민주화운동 당시 헬기 사격을 목격했다는 고(故) 조비오 신부를 비난한 혐의로 기소된 전두환(87) 전 대통령 형사재판 여부가 불투명해졌다. 광주지법은 27일 오후 2시 30분 형사8단독 김호석 판사 심리로 이 사건의 재판을 열 예정이었으나, 불과 하루를 앞두고 전 전 대통령 측이 불출석 입장을 내놨기 때문이다. (원문: 연합뉴스)




전두환, 내일 법정 불출석 결정…"알츠하이머 투병 중" 

회고록에서 고(故) 조비오 신부를 비난했다 불구속기소 된 전두환 전 대통령이 첫 공판을 하루 앞둔 26일... 첫 재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문: SBS 뉴스)


전두환 26일 재판 불출석 결정 ‘건강 악화 등 이유’

전두환 전 대통령이 광주에서 열리는 ‘5·18 법정’에 불출석한다. 27일 5·18민주화운동 당시 헬기 사격을 목격했다는 고(故) 조비오 신부를 비난한 혐의(사자명예훼손)로 기소된 전 전 대통령 첫 재판이 열린다. 전두환 씨... (원문: 국제신문)


전두환, 사자명예훼손 첫 재판도 불출석

기소된 전두환(87) 씨가 내일로 예정된 첫 재판에 불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 씨의 부인 이순자 씨는 오늘... 이에 대해 광주지방법원은 전 씨가 공식적으로 재판 기일 변경 신청이나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하지...(원문: KBS뉴스)


전두환 불출석…"알츠하이머 있고 광주 법원 못 믿어" 

5·18 때 헬기 사격이 있었다고 증언한 故 조비오 신부를 '가면을 쓴 사탄'이라고 자신의 회고록에서 표현해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두환 씨. 광주지방법원에서 내일 열리는 첫 재판에...(원문: MBC뉴스)



전두환 재판 불출석

전두환, 재판 불출석..."알츠하이머 투병 중" / YTN



블로그 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