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투병 환우 쾌유기원 문화공연 나눔 올림#콘서트 예술의전당 공연


암투병 환우 문화공연나눔

올림#콘서트 공연 


* 문화공연나눔이란? *

후원기업에서 기부해주시는 공연(티켓)혈액질환 및 암으로 치료중인 환우와 가족분들, 협회 후원회원 및 봉사자(의료봉사자)분들께 나눔하여 공연 관람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예술의 전당이 주최하고, 글로벌 광학기업 올림푸스한국()이 후원사로 참여하는 올림#콘서트에 환우 및 가족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투병으로 인해 환우 분들은 물론, 가족 분들까지 많이 지치셨을텐데요이번 올림#콘서트는 음악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치유에 필요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공연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김대진님 뿐만 아니라 9명의 피아니스트들이 피아노 솔로와 듀오는 물론, 4명의 연주자가 한 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에이트 핸즈6명의 연주자가 두 대의 피아노를 연주하는 트웰브 핸즈 등 독특한 편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서 혈액암을 극복하신 송민희씨와 명지병원 이왕준 이사장께서 각각 비올라와 바이올린으로 협연하는 뜻 깊은 감동의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문화 나눔은 초대인원이 한 가족당 최대 5인까지 가능하오니예술의 전당에서 한여름 밤의 꿈같은 공연을 온 가족이 함께 즐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공 연 명 : 올림# 콘서트 공연 정보 바로가기

 

+ 공연일시 : 2018623() 오후 8

 

+ 공연시간 : 100

 

+ 공연장소 :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 위치안내 바로가기

 

+ 공연일시 : 2018623() 오후 8

+ 초청대상 : 혈액질환 및 암으로 치료중인 환우 및 가족

+ 초청인원 : 330(15매 신청 가능, 8세이상 관람가)

 

+ 신청기간 : 61() ~ 619()

 

+ 선정발표 : 620() 개별안내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서 작성 바로가기

 

 

 

* 본 공연은 환우분들 중 협회에서 진행한 공연을 한 번도 관람한 적이 없는 분들과현재 치료중인 환우분들께 우선적으로 지원될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투병중인 환우분들의 빠른 쾌유와 가족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한국 혈액암협회 원문바로가기 : http://www.bloodcancer.or.kr/bbs/board.php?tbl=bbs42&mode=VIEW&num=638



올림#콘서트 공연

참조기사 , 인사이트 보도자료

예술의전당은 올림푸스한국의 후원으로 6월 23일(토) 오후 8시 IBK챔버홀에서 암 투병 경험자와 가족을 위한 음악회 '올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전석 초청으로 꾸며지는 이번 음악회는 한국혈액암협회 홈페이지에서 6월 1일부터 선착순 신청을 받으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원문 : http://www.insight.co.kr/news/15845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