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2018, 6/6 전세계 최초 대개봉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2018

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의 쥬라기공원 시리즈에이은 쥬라기월드2 쥬라기월드 : 폴른 킹덤이 6/6 현충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합니다. 올여름 최고로 기대되는 작품중의 하나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2018) 작품은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의 작품으로 기존 출연했던 쥬라기 시리즈의 배우들이 대부분 캐스팅되어 주연배우로 크리스 프랫의 훈남 비쥬얼과 스크린의 멋진 활약상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로케이션 장소 하와이 오하이섬에서 만나게되는 환상적인 공룡의 세계, 기존 시리즈보다 공룡의 디테일을 묘사한 작품이 쥬라기월드2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쥬라기 작업의 히어로 VFX 스튜디오의 발전된 컴퓨터 그래픽 기술과 인형처럼 디테일을 조정하는 애미메티로닉스 기술의 결합으로 압도적인 스펙타클한 광경을 선보일것이라고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데드풀2의 상승세를 누를 수 있을정도의 기대되는 대작 놓치지 않고 관람 하시기 바랍니다.  



쥬라기 월드2 폴른킹덤

언론보도자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마침내 공룡의 세상이 돌아온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압도적 스펙터클과 디테일한 공룡비주얼을 탄생 시킨 놀라운 프로덕션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제작진은 실제 공룡처럼 생생한 공룡 외형과 움직임을..(원문: 파이넨셜 뉴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완벽한 공룡 비주얼…VFX의 비

압도적 세트 & 로케이션 비하인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환상적인 공룡의 세계를 소환할 수 있었던... 오는 6월 6일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 예정..(원본: 마이데일리)


현충일 최초 개봉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 오픈.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예매 오픈을 시작,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오는 6월 6일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90년대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원문:키즈맘)


“스필버그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쥬라기 월드 능가하는 스필버그 판타지 작... 

오는 6일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개봉을 앞두고 '쥬라기 공원' 시리즈와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 감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티븐....(원문: 위키트리)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 오픈, 6월 6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카운트다운

예매 오픈을 신호탄으로 본격적인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원문:뉴스인사이드)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2018

파이널 예고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파이널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