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배 뷰티채널, 라디오스타 출연 RISABAE 매력만점.실검1위


이사배 라디오스타

563회
출연

뷰티채널 크리에이터로 코스메틱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이사배가 라디오스타 563회에 출연하여 매력만점의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명은 이지예로 이사배라는 이름은 개명할 당시 어머니께서 모철학관에서 20개정도의 이름을 지어와서 가장 세보인 이사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이사배 , RISABAE  특이한 이름으로 기억하기 좋은 이름인듯합니다. 이사배 나이는 31세로 알려져있으며 유튜브 뷰티채널은 15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사배 유튜브 뷰티채널

이사배는 약 10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MBC에서 근무를 했습니다. MBC를 나온이후 개인방송가로써 유튜브,카카오티비등 많은 방송채널 서비스에 자신만의 뷰티채널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실시간 방송을 하며 뷰티정보등을 공유하는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사배의 직업을 전문적으로 말하면 뷰티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 



라디오스타 이사배

언론 및 인터넷 관련글

이사배, 수입 대체 어느정도길래?…감탄 나올만한 럭셔리 하우스 '눈길' 

이사배가 유튜브를 통해 번 수입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사배가 유튜브를 통해 번 수입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원본:전자신문)


'라디오스타' 이사배 "꿈 같은 일…감사하고 사랑해" 소감

'라디오스타' 이사배가 뜨거운 관심을 모은 소감을 전했다. 이사배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무슨일이래요오. 덕분에 제가 정말 꿈같은 일이 생겼어요! 기뻐해주시고... .(원문: TV리포트)


이사배, 연이틀 실검 1위 “꿈같은 일” 소감..

뷰티유튜버 이사배가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연이틀 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머물러 있는 소감을 전했다. 이사배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무슨 일이래요. 덕분에 제가 정말 꿈같은 일이 생겼어요!.(원문:아이데일리)


독극물 사고로 MBC 그만두고 '뷰티 크리에이터' 꿈 이룬 이사배

이사배가 과거 독극물 사고로 인해 특수 분장 일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이사배가.(원문:인사이트)


[POP영상]이사배, 연예인 뺨치는 억대 수입..어떻게 벌었나 .

유튜버 이사배가 자신의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563회에는 본업만큼이나 뛰어난 방송 감각을 소유한 뷰티유튜버 이사배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뷰티... (원문: 헤럴드POP)

이사배 광주

mbc 시절

이사배는 광주MBC 미용학원 출신으로 MBC근무시절 특수분장팀에서 독성화학물 쏟는 사고로 온몸 전체에 수포가 발생하여 고생했다고 합니다. 어렵고 힘든 사건사고가 있었지만 뷰티채널 운영한지는 2년이 조금 넘는시간이라고하는데 이렇게 급성장한걸 보면 굉장한 노력이 있었다고 보입니다. 라디오스타 이후 그녀의 인기 및 관심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뷰티 크리에이터로써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이사배 라디오스타

방송영상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63회  모두를 놀라게 한 이사배의 메이크업

SOURCE: 라디오스타,네이버티비


이사배 의 신기한 메이크업! (*라디오스타 이사배 출연*) - 563회

SOURCE:세라윤tv



이사배 선미

 뷰티 메이크업 인기 유튜브 영상

선미 가시나 메이크업 SUNMI - Gashina Cover Makeup 

SOURCE : RISABAE



이사배 유튜브 뷰티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