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티비 비디오태그(Videotag) 기술, 리테일 쇼핑마켓 변화


카카오티비 비디오태그(Videotag)

기술 

스마트DMB,판도라TV,피키캐스트에서 비디어커머스 산업으로도 불리며 진행했던 비디오태그 기술이 카카오서비스에 본격적으로 적용되어 상용화 진행중이라고합니다. 핑거플러스가 개발한 비디오태크(Vidoetag)기술은 동영상을 보다가 화면 속에서 궁금한 게 생겼을 때 화면을 멈춰 상품, 인물, 장소 등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카카오티비 비디오태그(Videotag)

기술 체험

카카오티비가 아직까지는 네이버TV나 다른 영상서비스에 비해 콘텐츠의 수적 경쟁은 뒤쳐지는 편이지만 리테일 쇼핑마켓의 변화를 예고하는 비디오태그(Videotag)기술 적용을 통해 차별화된 비디어커머스 경쟁전략으로 방송을 진화 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예능중 인기를 많이끈 시청자 조회 수 가 높은 콘텐츠를 대상으로 비디오태그(Videotag)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을 구매 하는 과정을 이미지로 확인해봤습니다.영상 시청중 대배우 이시언의 의상이 궁금합니다. 영상을 잠깐 멈추면..




카카오티비

비디오태그

 

Videotag

언론보도 자료

카카오TV 속 상품정보 실시간 확인한다…핑거플러스 '비디오태그' 첫 상용화 

배 대표는 “2017년 2월부터 1년여간 피키캐스트, 판도라티비, 스마트DMB 등에서 시범 서비스를 펼쳐왔다”며 “카카오TV를 통해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펼치는 것”이라고 말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출처: 한국경제)


비디오태그로 선정한 아이돌계의 ‘안경 선배’ 1위는 김세정..쯔위2위, 정은... .

판도라티비, 스마트DMB등을 통해 베타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편, 비디오태그(VIDEOtag) 서비스는 베타서비스에 이어 4월 초부터 카카오TV에도 적용 및 론칭 될 예정이다. (출처:서울경제)


신입사원룩 필수 아이템, 자켓이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TOP3는 .

비디오태그(VIDEOtag)는 포털 등에서 방송영상 시청 중 영상 속 정보가 궁금할 때 화면을 멈추면 인물정보와 패션, 잡화, 가구, 가전 등 협찬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로 피키캐스트, 판도라티비, 스마트DMB등을..(출처:에너지경제)



비디오태그 기술

 다른글들

지금 작성하고 있는 블로그 포스팅의 비디오태그(Videotag) 기술의 용어조차 모르고 어제 데일리 마감 포스팅을 작성한 글입니다. 


쇼핑타임 그것 연예인 의상 득템방법, 하이라이트/워너원

비디오태그

 적용과 리테일 쇼핑마켓 변화

예전부터 판도라TV를 보며 익숙하게 봤던

비디어커머스

관련 내용이고 기술인데, 다변화된 시정변화와 함께 카카오티비에서 적용하며 비디오태그(Videotag) 기술이 가져다주는 지각변화가

리테일

쇼핑마켓

에 많은 영향을 줄것이라 예측됩니다. 텍스트 위주에서 동영상 위주의 콘텐츠 및 미디어산업의 변화되고 있는 과도기적인 시기입니다. 인터넷을 통한 동영상 트래픽이 점점 늘어나며, 기존 온오프라인 시장과, 홈쇼핑등 리테일 마켓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관심있게 지켜봐야될 트랜드가 아닐까합니다.   



비디오태그

Videotag

확인

카카오티비

영상

동작 그만. 현무 너 겸둥이에게 모스부호 보내는 거니?

source: 카카오티비, 나혼자산다


카카오티비 비디오태그 기술을 적용하여 관심있는 연예인들의 의류,액서세리 정보까지 알아보는 방법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