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가리타 데이 (National Margarita Day) 2월22일 무슨날

구글 트랜드는 세계적으로 관심있는 분야와 키워드를 알 수 있는 빅데이타 정보를 헤드라인만 알려주는 꽤나 쓸만안 비서중의 하나가 아닐까합니다. 구글 트랜드는 가끔 방문하는 사이트중에 하나인데 사이트를 방문해서 미국의 최근 인기있는 키워드를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구글트랜드 미국 검색

구글트랜드 사이트를 접속했습니다. 화면처럼 최근인기검색어, 2017 챠트, 검색 트랜드 탐색등의 분석 화면이 보이네요. 구글 트랜드 최신 인기검색어는 

National Margarita Day / NRA /Game Night / Supreme등의 인기 타이틀이 검색횟수와 함께 확인되고 있네요.

구글 트랜드 최신 인기 검색어중 

National Margarita Day :

마가리타 데이

가 궁금해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인터넷익스프로러 보다는 크롬에서

최적화된 사이트이니

크롬에서 접속 해봤습니다.

National Margarita Day 2월22일 목요일 

2월22일 마가리타 데이 이날이 기념일인가요?

무슨날인지 아마 술인 듯 한데

관련 링크를 타고 접속해보니

칵테일

로 보이는 이미지가 확인됩니다.


National Margarita Day :

마가리타 데이

무슨날인지 잘몰라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인터넷정보를 서치 해봤습니다. 제일 먼저 네이버 지식백과 그리고 영영사전등을  확인해본 결과

영어 사전 해석은

마르가리타(과일 주스와 테킬라(tequila)를 섞은

칵테일

) 로 확인됩니다. 네이버에 지식백과를 찾아보면 마가리타로 표기된 내용들이 많이있는걸로 봐서는 마가리타로 총칭하는듯 합니다.

마르가리타 또는 마가리타 정보를 확인해봤습니다. 그렇다면 마가리타를 확인한 구글 트랜드에서 접속한 National Margarita Day:


마가리타 데이

 무슨날인지 사이트를 가볍게 번역기로 번역해봤습니다.

원문: https://nationaldaycalendar.com/national-margarita-day-february-22/

내셔널 마가리타 데이

매년 2 월 22 일 국립 마가렛 데이 (National Margarita Day)가 열립니다.

미국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킬라 기반 칵테일으로 알려진 마가리타는 데낄라, 트리플 초 , 라임 또는 레몬 주스 로 구성된 칵테일입니다 . 주요 성분은 갓 짜낸 라임 주스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흔한 석회는 두껍게 껍질을 벗긴 페르시아 석회입니다. 마가리타는 레몬으로 만들 때 훨씬 부드럽습니다.

마가리타의 기원과 관련된 전설을 정리할 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두 가지가 확실합니다. 칵테일에는 데킬라가 포함되어 있었고 바텐더는 유리 잔을 소금으로 깎았습니다. 멕시코에서는 스트레이트 테킬라를 마실 때 (특히 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 가장 좋은 행동은 한 제비에 그것을 내려 놓고 석회 쐐기를 빨아 들여 손등의 소금을 핥아주는 것입니다.

소금이 마가리타 유리에 라임과 데킬라를 따라 갔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오늘날 석회는 마가리타의 유일한 맛이 아니며 술집 뒤의 전문가들은 말린 허브를 창조적으로 혼합 하고 설탕 과 이국적인 소금을 주입 하여 유리의 표현과 칵테일의 풍미를 향상 시켰습니다.

마르가 리타 스는 암석 (얼음과 함께 흔들림), 얼어 붙음 (얼음과 혼합) 또는 똑바로 (얼음이없는) 먹을 수 있습니다.

마가리타가 언제,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관해서는 1938 년부터 많은 이야기와 신화가 있습니다.... 본문중 일부

마가리타 데이, 구글 트랜드 검색, 블로그 포스팅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잘 표현된건지 모르겠네요. 블로그 글쓰기 주제나 기사거리를 찾고 계신다면  구글 트랜드 또는 글로벌사이트를 활용하시는것도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외국어를 몰라도 최근 번역기 수준이 상당히 좋아졌기떄문에 문맥만 수정하시면 글주제는 넘쳐날겁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지금 당장 구글 트랜드로 접속 해보시기 바랍니다.

source: 23 ABC Ne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