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개의레시피 , 700 다운로드 돌파



안드로이드 기준 다운로드 500, 애플 기준 다운로드 200

8만여개의 레시피를 보유한 국내 최대 레시피 만개의레시피 애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700 건을 돌파했다고 24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서비스는 2012 1 출시된 이후 꾸준히 요리하는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으며, 다운로드 수는 달에 10 건을 넘어서고 있다. 이는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레시피 플랫폼 가운데 최다 다운로드 수다.



만개의레시피는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요리를 접하고 따라 있도록 매일 2건의 새로운 동영상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으며, 현재는 1200여개의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동영상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 그리고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서 쉽게 찾아볼 있다.

만개의레시피 이인경 대표는지금보다 빠른 속도로 진일보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을 한다누구나 쉽게 요리를 있도록 다양한 요리 콘텐츠 개발에 힘쓸 이라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700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915명을 기록하는 국내 1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만개의레시피 웹사이트 : http://www.10000recip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