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글로벌시장 잘 팔린 모델 상위권에 허걱 갤럭시J3 J5가 

 

IT관련 시장조사기관, 조사리포트, 컨설팅 등 정보제공.하는 스트레티지 애널리틱스의 지난 기사글을 보면 내수시장에는 그 다지 마켓쉐어가 높지않은 갤럭시 J3 J5에 대한 기사가 확인됩니다.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J3 J5 잘아시나요  보급형 스마트폰 이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Global Makeet TOP Class에 오른 스마트폰 모델로 유럽등에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니  판매볼륨이 컸던 갤럭시 S7 S7엣지 그리고 예판시 성공작 갤럭시 S8 S8플러스말고도 진정한 숨은 강자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갤럭시 J3 J5 SA 기사정보]

  

SA:AppleiPhone7 2017 1분기에 세계에서 가장 잘팔린 Smartphone 모델이었습니다.

by Neil Mawston | May 10, 2017

 

보스턴, MA–2017 5 10일 전략 분석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애플 아이 폰 7 2017 1분기에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스마트 폰 모델이었다. OPPO R9s는 전 세계적으로 9백만대의 유닛을 선적하고 세계에서 세번째로 인기 있는 스마트 폰 모델이 되었습니다. 

전략 분석 이사인 닐 Mawston "글로벌 스마트 폰 출하량은 2017 1분기에 353.3 만대에 달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는 전 분기에 전 세계에서 출하된 모든 스마트 폰 중 6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StrategyAnalytics의 수석 분석가인 Juha Winter씨는 "AppleiPhone7 2017년까지 총 6 6천만대의 제품을 출하했으며, 2017년에는 전 세계에서 6%를 점유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아이 폰 7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 폰 모델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광범위한 지원 앱, 기기의 광범위한 소매 사용으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 폰 모델이다. AppleiPhone7Plus는 더 큰 화면과 높은 가격을 자랑하며, 2017 1분기에 비해 2~3배 더 많은 용량과 5% AFR을 제공했습니다. 애플은 오늘날 세계 상위 5대 스마트 폰 모델 중 두가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StrategyAnalytics의 전무 이사인 닐 Mawston 씨는 2017 1분기에 690만대를 출하했으며 전 세계 3위인 marketshare R9s 3%를 차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서방 세계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것은 서양에서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 브랜드는 중국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인도 전역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R9s OPPO의 대표적인 4G장치로서, dual-SIM 연결과 지문 보안과 같은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략 분석 팀의 린다 수입니다."삼성은 아직도 새로운 갤럭시 S8 포트폴리오를 출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지만, 2017 1분기에는 상위 5개 모델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J3는 세계에서 2퍼센트로 스마트폰 시장 4위를 차지했으며 갤럭시 J3는 세계 5위의 인기 모델로  1퍼센트의 글로벌 점유율을 차지했다. 삼성 전자의 갤럭시J3와 갤럭시J5는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걸쳐 잘 팔리는 미드 레인지 기기이며, 삼성 전자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스마트폰 판매순위 , 스마트폰세계판매순위, 스마트폰글로벌판매시장

글로벌시장조사, SA, 갤럭시J3 , 갤럭시 J5

 

Global Smartphone Shipments & Marketshare by Model in Q1 2017  

IT 정보통신 기술통신모바일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궁금합니다. 

갤럭시 J3 , J5 모델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 다양한 제품설명 

http://soccerdin.tistory.com/25

기타 다양한 모델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갤럭시 J5, 갤럭시 A 보유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