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제품규격 그래픽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갤럭시 S8과 갤럭시 S8+  국내에서 성공적 데뷔 무대를 치렀습니다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홍채얼굴지문 등 생체 인식 기술 삼성 덱스’ ‘기어 360’ ‘기어 VR’통해 기존 제품의 경계를 넘어선 모바일 생태계 등 발전된 면면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갤럭시 S8과 갤럭시 S8+는 국내 소비자를 위한 모바일 케어 서비스와 스마트 액세서리 가능등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특징들을 그래픽으로 한눈에 살펴보시기 바랍니다.갤럭시S8 S8 플러스 여러 성능 중 유독 눈에 띄는 것 중 하나가  삼성 덱스(DeX)’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하게 해준다" 라는 컨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 및 부연설명 출처 : 삼성전자

 IT 정보통신 기술통신모바일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갤럭시S8 S8+ 스마트폰 제품 구경하러가기

 

 

갤럭시S8 S8 플러스 여러 성능 중 유독 눈에 띄는 것 중 하나가  삼성 덱스(DeX)’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하게 해준다" 라는 컨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순 화면 확장? PC 같은 인터페이스 제공! 

삼성 덱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데도 마치 윈도우 PC를 쓰는 듯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단지 스마트폰 화면 자체를 모니터로 더 크게 보여주는 게 아니라 PC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 누구나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죠. 여기에 키보드와 마우스까지 연결하면 단축키 복사·붙여넣기(copy&paste) 휠 스크롤(wheel scroll) 드래그앤드드롭(drag&drop) 등 조작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문서 작성, 세밀한 이미지 편집 작업도 가능

  삼성 덱스에선 웹사이트나 앱을 여러 개 실행해놓고 편리하게 오갈 수 있고, 한 화면으로 동시에 여러 앱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S8은 스마트폰으로서 최상의 멀티 윈도우를 지원하지만 삼성 덱스를 이용하면 더욱 향상된 수준의 멀티 태스킹 작업도 가능해집니다.

 

녹스와 결합, B2B 분야서 활용도 기대해볼 만 

삼성 덱스는 최적화된 가상 PC 환경을 제공, B2B(Business to Business) 분야에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한 대의 스마트폰을 개인용·업무용으로 함께 쓰는 BYOD[1]를 넘어, 삼성 덱스와 모니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마치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가상 PC에 접속할 수 있는 건데요. 이는 VDI(Virtual Desktop Interface)를 이용하는 기업·기관으로도 확대될 수 있습니다.

 

도킹 스테이션, 충전기 겸하고 쿨링 팬도 탑재 

삼성 덱스는 스마트폰(갤럭시 S8·S8+ 지원)과 전용 도킹 스테이션, 모니터와 입력 장치가 필요합니다. 실행 방법은 간단합니다. 삼성 덱스 스테이션엔 HDMI 포트 USB 포트(2) 이더넷(Ethernet) 포트 USB Type-C 충전 단자가 탑재되는데요. HDMI로 디스플레이 장치를, USB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각각 연결하면 됩니다. 무선 블루투스 입력장치는 스마트폰과 바로 연동시키면 되고요. 그런 다음, 삼성 덱스 스테이션에 갤럭시 S8을 거치하면 별도 앱이나 설정 절차 없이 곧바로 삼성 덱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덱스 스테이션은 영상 감상용 미러링 모드도 지원하는데요. 4K 영상 재생이 가능한 갤럭시 S8을 삼성 덱스 스테이션으로 4K UHD 모니터에 연결하면 생생한 고화질 영상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S8+(이하 갤럭시 S8’) 카메라는 언제 어디서나 흔들림 없이 일상을 포착, 최상의 성능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재미 요소 등 감성적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죠.

 

갤럭시 S8 S8  플러스만능 카메라

 

갤럭시 S8 카메라엔 후면 듀얼 픽셀 1200만 화소, 전면 800만 화소 이미지 센서와 전·후면 각각 F1.7 렌즈가 탑재됐습니다. 순간을 포착하는 사진은 빛과 피사체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게 마련이죠. 하지만 사용자는 빛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자신의 육안으로 보는 것처럼 명암이 잘 구별되고 피사체가 번짐 없이 또렷하게 찍히는 카메라를 원합니다. 갤럭시 S8 카메라는 이미지 처리 기술을 정교화해 어떤 상황에서든 환하고 선명한 사진을 보여줍니다.

 

갤럭시 S8 전면 카메라엔 자동 초점(Auto-Focus, 이하 ‘AF’)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셀피(selfie) 촬영이 주된 용도인 전면 카메라에선 초점이 특히 중요한데요. 이제까지의 스마트폰 전면 카메라는 사용자의 평균 팔 길이를 고려해 초점 거리가 고정된 게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런데 일명 '셀카봉'이 등장하며 인물과 카메라 간 거리는 이전보다 훨씬 길어졌죠.

 

  후면 카메라의 듀얼 픽셀(Dual Pixel) 이미지 센서는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갤럭시 S7에 탑재돼 일찌감치 그 성능을 인정 받았습니다. 듀얼 픽셀은 이미지의 기본 단위인 화소(픽셀)에 빛을 받아들이는 포토 다이오드 두 개를 집적, AF 기능을 대폭 강화한 기술인데요. 두 개의 포토 다이오드가 사람의 양쪽 눈처럼 피사체의 위상 차를 빠르고 정확하게 인식해 초점을 맞춥니다. 기존 이미지 센서가 일부 화소만 위상 차 인식에 사용한 반면,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에선 모든 화소가 위상 차 인식을 담당해 초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잡아냅니다.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는 또한 어두운 상황에서도 기존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원하는 기능, ‘한 손 스와이프로 간편 실행

갤럭시 S8의 화면은 꽤 큽니다. 하지만 카메라 조작은 의외로 쉬운데요. 카메라를 켠 후 한 손으로 화면을 이리저리 스와이프(swipe)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카메라 화면을 오른쪽으로 밀면 촬영 모드가, 왼쪽으로 밀면 촬영 효과 선택 모드가 각각 나타나는 식이죠.

 

 

갤럭시S8 S8 플러스  박스 구성품

 

 

갤럭시S8  갤럭시 S8 플러스  크기

 

세계 유명 리서치사 조사한 전세계 핫존 스마트폰

최신 유행하는 스마트폰 규격비교

 

 

삼성 갤럭시S8  차세대 스마트폰 제품상담 바로가기

 

삼성 덱스 스테이션은 영상 감상용 미러링 모드도 지원하는데요. 4K 영상 재생이 가능한 갤럭시 S8을 삼성 덱스 스테이션으로 4K UHD 모니터에 연결하면 생생한 고화질 영상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