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채종진) 다양한 방법으로 /오프라인결제를 지원하는 paybooc(페이북) 론칭했다고 29 밝혔다.

paybooc
인증서 기반의 ISP 방식은 물론 ID/PW(패스워드, 이하 PW) 기반의 로그인 방식도 추가해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할 있도록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적용된 ID/PW 기반의 로그인 방식은 최초 1회에 한해 휴대폰 카드 인증을 통해 결제카드를 등록한 이용할 있으며 이후 결제부터는 ID/PW 입력 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BC카드에서 발행된 28 금융기관의 카드라면 모두 등록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금융사 최초로 사용자 본인의 목소리를 이용한 보이스 결제인증 서비스를 적용하는 FIDO 기반의 바이오 인증기술(보이스, 지문) 통해 보다 다양하고 안정성 있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됐다


  

2017-06-29 08:55. 서울 뉴스와이어 비씨카드,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외에도 NFC(근거리무선통신) 활용한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와 PC에서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있는 QR결제 등도 제공되며 조회 서비스를 통해 paybooc 등록된 카드의 전체/세부 승인내역도 확인할 있다.

paybooc
신규 론칭 기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 20일부터 8 20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와 paybooc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paybooc으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1(1) 비트코인 0.1(50)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7 10일부터 8 15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 위메프 티몬 11번가 G마켓 네이버쇼핑에서 paybooc으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선글라스(10) 립스틱(100) 5천원 캐시백(1만명)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최정윤 BC카드 디지털본부장은 결제 전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 부가서비스를 하반기 추가할 예정이며 paybooc 지속 고도화를 통해 고객에게 향상된 온라인 결제 경험을 제공할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