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컨텐츠 관리 언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 SDL Korea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3D 디지털 목업, 제품 수명주기 관리(PLM) 솔루션의 글로벌 대표 기업 다쏘시스템코리아와 1 오후 국내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다쏘시스템코리아와 SDL Korea SDL Knowledge Center, SDL Contenta 주요 컨텐츠 관리 솔루션과 다쏘시스템 PLM(제품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을 활용하여 하이테크, 제조, 자동차, 파이낸스, 정부 국방 항공 산업에 이르는 공동 영업 이익 발굴과 영업 활동 창출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한국 내에서 시작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쏘시스템코리아와 SDL Korea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 솔루션을 제공할 있게 되었다. 또한 신규 고객 기존 고객에게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의 프로세스를 보다 제어하고 관리할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전반의 혁신적인 속도 향상을 가져다 있게 된다.

SDL
비즈니스 기업 개발 수석부사장인 토마스 라바데(Thomas Labarthe)우리는 제품 수명주기 관리 분야의 선도적 기업 다쏘시스템코리아와 파트너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SDL Korea 다쏘시스템코리아 양사에게 의미 있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한국의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한다" 밝혔다




다쏘시스템코리아-SDL Korea 파트너쉽 업무협약 체결

2017-06-02  서울.뉴스와이어  출처: 에스디엘코리아 IT 정보통신 기술: 통신, 모바일, 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대표이사는다쏘시스템의 제품 수명주기 관리 솔루션과 SDL 컨텐츠 관리 솔루션이 상호 협력 하에 성공적으로 전개될 경우 고객의 제품 전략 규제 준수, 애프터 세일 애프터 서비스 등의 부분에서 상당한 업무 효율성 향상을 가져오게 된다양사 협업 관계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우수한 서비스와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말했다.
 
다쏘시스템코리아와 SDL Korea 이번 제휴는 1 서울에서 개최한 다쏘시스템의 연례 포럼인 3DEXPERIENCE 포럼에서 공식 발표되었다. SDL 토마스 라바데(Thomas Labarthe) 해당 컨퍼런스의 하이테크 산업 세션에서 SDL 통합 컨텐츠 관리 솔루션과 주요 고객 사례를 소개하고, 다쏘시스템코리아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비즈니스 방향에 대해서 발표했다.
 
SDL Korea
개요

SDL(LSE: SDL)
컨텐츠 관리 언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SDL 25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혁신적 성과를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상위 100 브랜드 78 브랜드가 여러 산업 분야에서 SDL 함께 다양한 제품과 웹사이트를 다국어화 함으로써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실현하고 있으며, 컨텐츠 관리에 수반되는 복잡성을 해결하고 있다. 현재 70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SDL Korea 국내외 기업들에게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 기술 컨텐츠 관리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의 성공과 함께 하고 있다.

다쏘시스템 개요

1981
년에 설립돼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쏘시스템은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으로 140 개국 22 고객사와 협력하여 경험의 경제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2014 포브스 선정 소프트웨어 부문가장 혁신적인 기업세계 2,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선정 2016 세계 100 가장 지속가능한 (The most sustainable) 기업 세계 2위에 선정되는 혁신성과 지속가능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