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 TV 플랫폼과 스마트홈 IoT(사물인터넷) 지능형 시스템온칩(SoC) 솔루션 공급사인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나스닥 SIGM) 일본 최대의 통신사업자인 KDDI Z-웨이브(Z-Wave)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23 발표했다.


KDDI 네트워크 사업자용으로 개발된 자사 스마트홈 솔루션 au HOME 구동에 필요한 무선 메시(mesh) 기술로 Z-웨이브를 이용하게 된다.

KDDI
성장세의 스마트홈 시장 공략과 점유율 확장을 목표로 홈서비스용 통신 솔루션 외에 인기가 높은 au 모바일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 이를 통해 KDDI 일반 소비자들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중이다. 완전 통합형의 플러그 플레이형 스마트홈서비스인 au HOME Z-웨이브를 활용함으로써 다양한 종류의 센서, 아웃렛, 잠금장치, 기타 연결형 기기를 통해 최적의 가정보안, 자동화, 스마트미터링 솔루션을 구현한다. Z-웨이브를 활용한 Au HOME 서비스를 통해 au 기반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이동 가정 상황을 쉽게 모니터할 있고 집안 온도 제어 창문 현관문의 잠금장치 제어, 조명 제어, 전력소비 측정 등이 가능해진다.

시그마 디자인의 Z-웨이브 사업부 부사장인 라울 위거갱스(Raoul Wijgergangs) “KDDI 협력해 Z-웨이브 기술을 일본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밝혔다




스마트홈 서비스 제공 위해 일본 최대 통신사업자 KDDI  Z-웨이브 기술 채택

2017 06 23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Sigma Designs (나스닥: SIGM) 

IT 정보통신 기술통신모바일인터넷,컴퓨터 ,전자 etc  soccerdin


그는스마트홈 시장의 성장세를 활용하기 위해선 서비스 사업자와 최종 소비자 모두가 직면한 실질적 난제 해결이 가능한 신중한 솔루션이 요구된다. KDDI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스마트홈 기술 도입이 더욱 용이해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로선 비호환 가능성에 대한 걱정 없이 스마트홈 기능성을 확대할 있게 된다. 현재 업계선도형 기술로 알려진 Z-웨이브는 가장 안전하고 호환이 가능한 스마트홈 프로토콜을 제공해 KDDI 혁신적인 신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말했다.

Z-
웨이브 기반의 스마트홈 구현은 수년 미국 유럽시장에서 신규 통신사업자 이니셔티브의 최전선에 있는 프로젝트이다. 아시아 시장 또한 한국의 3 통신사업자인 SK KT, LG유플러스 모두 기술을 채택했고 일본의 메이저업체인 KDDI 이번 발표를 함으로써 빠른 속도로 격차를 줄여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일본 소비자들은 7 말부터 Z-웨이브 기반의 au HOME 스마트홈 솔루션을 이용할 있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 사물인터넷(IoT)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구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Sigma Designs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다른 국가에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Z-
웨이브(Z-Wave) 개요

Z-
웨이브 기술은 ITU 기준(G.9959) 따른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로 1,700 이상의 제품에서 호환성을 검증 받은 선도적 무선 제어 기술이다. Z-웨이브 연합(Z-Wave Alliance)으로 대표되며 세계 450 기업이 후원하는 기술은 안전,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상업용 조명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홈 솔루션의 주요 도구로 활용된다. Z-Wave® 시그마 디자인스, 미국 기타 국가에 소재한 시그마 디자인 자회사의 등록상표이다.

KDDI
개요

KDDI
au 공급하는 일본통신기업이다. ‘라이프 디자인 컴퍼니 표방하는 KDDI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과 서비스 공급을 목표로 삼으며, 고객이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디자인하고, 기존의 불편한 부분에서 해방되어 자유를 누릴 있도록 돕는다. KDDI 경영관리 지향점은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비즈니스 혁신이며, ‘새로운 자유 브랜드 메시지로 제시한다. ‘고객관점(해방)’혁신(발견)’ 토대로새로운 자유’, ‘고객이 경험하는 가치 제공하자는 것이다.

미래예측진술

보도자료는 1933 제정된 증권법 27 A항과 1934 제정된 증권거래법 21 E항에 의거해 시그마 디자인스 G.hn 5300 칩셋 기술, G.hn Powerline 와이파이 확장기, 그리고 시그마 디자인스의 기타 제품들이 가져올 잠재적 혜택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전반적인 경제 상황, , G.hn 5300 칩셋 기술과 특히 G.hn Powerline무선화 제품의 보급률, 시그마가 비정기적으로 SEC 제출하는 보고서, G.hn 5300 칩셋에 대해 시장이 평가하는 설치 기능성, 시그마의 기타 SOC 제품 기술로 시장 제품 혹은 기술을 보호할 있는 능력 등과 더불어 SEC 제출한 시그마의 최신 분기 연례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 다양한 요소에 의해 달라질 있으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SEC 제출된 시그마의 최근 분기별 보고서와 연례 보고서 보고서 사본은 시그마 요청에 따라 온라인에서 조회 가능하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되며,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 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