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이벤트 (Tistory Blog Invititation Card Event)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보셨나요? 블로그는 처음인가요?

2. HTML. JAVA등 프로그램 코드를 잘 알고있나요?

3. 블로그 사용목적이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위해서인가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에게 초대장을 받아서 티스토리 블로그와 즐거운 만남이 되시길 바랍니다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은 회원들의 활동지수에따라 월별 개인 회원들에게 배포하려 합니다. 배포된 초대장으로 새롭게 티스토리블로그를 만들어보고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행운의 초대장 한장으로 열심히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라는 응원엽서를 드리는 취지로 블로그 초대 이벤트 타이틀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선별하여  여러분께 드리겠습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의 고수는 아니지만 많은 실험과 경험을 바탕으로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 할 수 있겠다는 객관적인 판단하에 결심을 하고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거창하게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는 아닙니다. 선물은 "티스토리 초대장" 으로 1인 1개의 초대장을  질문에 꼼꼼하게 답변 해주신분들 대상으로 랜덤하게 최종 집계하여 종료되는 12월말 보내드릴 계획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 이벤트는 질문에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신분들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  문의사항

답변 유형은 * Y or No  또는  * 단답 주관형태로 비밀댓글로 주시면됩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1. 블로그는 처음 이신가요?  Y/N  (             )  

2. 티스토리를 수익형 블로그로 운영 하실계획이 있으신가요?  Y/N  (       ) 

3. 현재 통신사는 어느통신사, 언제쯤 개통하셨나요 ?  단답주관 (          )

4. 골프를 치시나요 ?  치신다면 필드로 1년에 몇번정도 나가시나요 ? 단답주관 (        )

5. 구글 애드센스처럼 허가된 제휴마케팅 홍보 또는 게시글중  관심있는 광고를 클릭해서 보시나요 Y/N  (         )

6. 이메일 (or 연락처) &  닉네임 (필수)


* 질문 꼼꼼하게 작성해주신분들 대상으로 랜덤하게 선별해서 초대장을 배포 하겠습니다. 이메일, 닉네임은 필수 기재 사항입니다. 

#문의사항 텍스트 파일 : 내용 복사 후 답변 주시면 슈퍼 그레이트~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 문의사항.txt





댓글